남이섬

남이섬

남이섬은 [동화나라, 노래의섬]을 컨셉으로 다양한 문화행사, 콘서트 및 전시를 꾸준히 개최해 오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연인들에게는 사랑과 추억을, 문화계 인사들에게는 창작의 터전과 기반을 마련해 주고 있는 자연생태 문화공간이다. 주요시설로는 노래박물관, 그림책놀이터, MICE센터, 투개더파크, 유니세프라운지 등의 문화시설과 자전거, 나눔열차, 스토리투어버스 등의 유기시설이 갖춰져있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식음시설,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객실과 강변의 독립적인 공간을 가진 별관으로 이루어진 숙박시설 호텔정관루가 있다. [짚와이어] 짚와이어는 80M높이의 타워에서 자유낙하로 약 1km 거리를 활강하는 스릴 만점의 친환경 하강레저시설이다. 북한강 일대를 바라보며 상쾌한 강바람과 함께 빠른 속도로 남이섬으로 입장할 수 있다. [자전거(바이크센터)] 바이크 라이딩은 남이섬을 둘러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한 시간이면 섬 한 바퀴를 돌 수 있다. 자전거(싱글, 커플, 패밀리), 전기자전거(싱글, 베이비)등을 대여할 수 있다. 특별한 자전거를 원한다면 하늘자전거를 이용해보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페달을 밟으며 남이섬의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나눔열차] 선착장부터 섬의 중앙까지 이동하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꼬마 열차. 댕댕댕 종소리를 울리며 승객들을 동심의 세계로 데려다준다. [스토리투어 버스] 선착장에 내리면 친환경 스토리투어버스가 기다리고 있다. 전문 가이드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남이섬 일주를 시작해보자. [모험의 숲 TreeGo & TreeCoaster] 유럽형 숲체험시설 TreeGo를 남이섬에서 즐겨보자! 와이어로프와 플랫폼으로 연결된 나무 사이를 이동하며 건강, 자신감, 모험심을 기를 수 있다. 짚라인, 트리코스터, 트램폴린, 나무터널, 흔들그네 등 다양한 게임이 있으며, 성인/청소년 코스와 어린이 코스로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은 남이섬 숲속 놀이터이다. [수상레저] 청량한 여름 에너지가 가득한 남이섬에서 즐기는 짜릿한 경험! 수상레저(바이퍼, 디스코팡팡, 바나나, 플라이피쉬, 땅콩)와 로잉보트(오리보트, 노젓는보트)를 타고 청평호반 위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무더운 더위를 날려보자!



휴무정보

연중무휴


체험내용

- 공예원 체험
- 투개더파크
- 모터보트
- 수상레저 / 로잉보트
- 짚와이어
- 모험의 숲
- 바이크센터
- 나눔열차
- 스토리투어버스


유의사항

※ 입장요금은 왕복선박탑승료 포함
※ 청소년 입장권 발권 시 학생증 및 증빙서류 지참
※ 36개월 미만 영유아 보호자동반 입장시 무료입장
※ 유모차(유료), 휠체어(무료) 대여 가능
※ 주차요금 : 12시간 기본 소형 6,000원, 대형 10,000원
※ 주차 기본시간 초과 시 1시간당 1,000원 추가요금 발생
※ 남이섬은 금연구역으로 지정된 장소에서만 흡연 가능
※ 야외 취사 및 캠핑 불가, 취사도구, 텐트, 그늘막 반입 제한
※ 앰프, 확성기 등 음향기기 사용 제한
※ 개인 탑승기구, 드론 반입 및 선박 탑재 불가
※ 장애인 보조견, 15kg 반려견(리드줄 착용 시)은 입장 가능
※ 수질오염 예방 및 생태하천 보전을 위해 낚시 금지
※ 야생 조류 보호를 위해 야간 탐조 촬영 불가


홈페이지

namisum.com


대표번호

031-580-8114


주소

강원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남이섬


상세소개

ⓒinstagram@namiisland_naminara

 

한국의 작은 동화속 섬나라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

 

│운영시간│365일 연중무휴

│입장요금(선박요금 포함)│

성인 : 16,000원 / 청소년 13,000원 / 어린이 10,000원

※ 36월 미만 영유아 보호자 동반 시 무료 입장

 

ⓒinstagram@namiisland_naminara

 

.:*:.:*:.:*: 남이섬 :*:.:*:.:*:.

봄, 여름, 가을, 겨울 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관광객들을 맞이하는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

남이섬은 지속적인 유니세프 후원활동과 남이섬세계책나라축제 등 어린이 친화 문화정책이 높이 평가 받아 2010년 세계에서 14번째, 국내에서는 최초로 '유니세프 어린이친화공원(Unicef Child Friendly Park)'에 선정된 관광지 입니다.

 

ⓒwww.namisum.com

 

.:*:.:*:.:*: 나미나라공화국 :*:.:*:.:*:.

나미나라공화국(Naminara Republic)이란 생명의 섬 남이섬의 문화관광분야 브랜드명으로서 남이섬을 찾는 관광객들이 한국 내 또 다른 상상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국가 개념을 표방하는 특수 관광지'라는 의미로 만들어졌습니다.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동화와 노래를 선물하는 이 세상에 유일무이한 상상공화국으로서 독자적인 관광외교와 문화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독립국가 체제를 선언한 나미나라공화국은 여느 나라와 같이 국기와 우표, 전용 화폐, 고유 문자 등 여러 가지 국가 상징물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상징물들은 나미나라 공화국 곳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예술체험 :: 동화마을│

ⓒwww.namisum.com

.:*:.:*:.:*: 그림책놀이터 :*:.:*:.:*:.

미끄럼틀을 타고 장난감도 가지고 놀며 자유롭게 그림책을 볼 수 있는 남이섬 안의 책놀이터입니다. (문의 : 031-580-8152)

 

ⓒwww.namisum.com

.:*:.:*:.:*: 나미콩쿠르 :*:.:*:.:*:.

나미콩쿠르는 세계책나라축제 개최지 남이섬이 후원하는 국제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입니다.

세계의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폭넓은 창작과 발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3년 시작으로부터 2년마다 개최되고 있습니다.

 

ⓒwww.namisum.com

.:*:.:*:.:*: 공예원 :*:.:*:.:*:.

남이섬의 공예 작가들이 대자연 속에서 문화예술을 꽃피우며 직접 작품 활동 중이며, 작품 전시와 판매, 개인과 단체의 공예체험 강습도 진행되는 복합 문화예술 공간입니다.

소주병 시계만들기, 유리컵 샌등 등의 유리공예 체험과 도자 시계 만들기, 머그컵 만들기, 흙장난 등 도예 체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문의 : 031-580-8199)

 

ⓒwww.namisum.com

.:*:.:*:.:*: 남이섬세계책나라축제 :*:.:*:.:*:.

세계적인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해 2005년 시작된 '남이섬세계책나라축제'는 세계책나라축제위원회가 주최하고, 남이섬교육문화그룹이 주관, 남이섬 후원, 유관 국제 기구 및 단체와의 협력으로 열리는 대규모의 책문화 잔치입니다.

2019년 부터는 축제의 주빈국을 선정하여 세계의 다채로운 책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www.namisum.com

.:*:.:*:.:*: 유니세프라운지 :*:.:*:.:*:.

남이섬 유니세프라운지는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라는 유니세프의 뜻을 알리자는 취지로 2004년 개관하였습니다.

나눔펌프 체험과 유니세프 구호 활동을 재미있고 쉽게 접할 수 있는 라운지와 세계 100여 개국의 그림책 5천권 이상을 보유한 '국제어린이도서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문의 : 031-580-8015)

 

ⓒwww.namisum.com

.:*:.:*:.:*: 위칭청행복미술관 :*:.:*:.:*:.

중국의 대표적인 진흙인형 예술가이자 유네스코 지정 민간 공예대사인 위칭청 선생의 작품을 전시하는 공간입니다.

주인공들이 언제나 웃고 있는 것이 특징인 위칭청 선생의 작품을 바라보면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문의 : 031-580-8088)

 

ⓒwww.namisum.com

.:*:.:*:.:*: 평화랑 :*:.:*:.:*:.

평화를 주제로 펼쳐진 제5회 남이섬세계책나라축제에서 전세계 아동문학가들이 쓰고 그린 평화이야기(Peace Story) 원화전시회를 개최한 유래로 명명된 갤러리입니다.

세계 각국 작가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작품 전시가 일년 내내 이어집니다.

 

ⓒwww.namisum.com

.:*:.:*:.:*: 나미콩쿠르갤러리 :*:.:*:.:*:.

나미콩쿠르갤러리에서는 국제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나미콩쿠르에서 선정되는 새로운 수상 작품들이 입체 전시로 펼쳐집니다.

 

ⓒwww.namisum.com

.:*:.:*:.:*: 안데르센그림책센터 :*:.:*:.:*:.

안데르센그림책센터는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Hans Christian Andersen) 탄생 200주년(2005년)을 기념하여 2003년 조성된 도서 관련 전시 및 체험 공간입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수상자 선발을 위해 제출된 전 세계 작가들의 도서를 주관 기관인 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IBBY)로 부터 기증받아 연구, 전시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체험 :: 노래마을│

ⓒwww.namisum.com

.:*:.:*:.:*: 노래박물관 :*:.:*:.:*:.

음악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행사를 추진하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250석 규모의 다목적 실내 공연장(매직홀), 3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야외 공연장(언더스테이지), 가요사 및 가요문화 관련 전시(호반갤러리, 송아일랜드갤러리), 세계민족악기 전시 및 체험(류홍쥔 세계민족악기전시관), 고즈넉한 북한강 풍광을 즐길 수 있는 카페(스윙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namisum.com

.:*:.:*:.:*: 류지움 :*:.:*:.:*:.

노래박물관 지하에 위차하며, 중국 출신의 음악가이자 악기연구가인 류홍쥔 선생이 수집, 복원한 악기를 기증 받아 2008년 설립했습니다.

그가 직접 복원한 일본 정창원의 악기를 비롯해, 쉽게 접하기 어려운 고대악기와 세계의 다양한 민족악기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체험 :: 상상놀이터│

ⓒwww.namisum.com

.:*:.:*:.:*: 운치원놀이터 :*:.:*:.:*:.

아이들이 구름처럼 모여든다는 뜻의 운치원(雲稚園)은 남이섬이 유니세프 어린이 친화공원 인증을 받은 계기로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뛰어놀 수 있도록 마련한 창의 놀이터입니다.

미끄럼틀과 바이크센터 등 꼬마 손님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www.namisum.com

.:*:.:*:.:*: 투개더파크 :*:.:*:.:*:.

가족과도 같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 더욱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공간을 남이섬에서 만나보세요.

투개더파크(Canine-Friendly Park)에서는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놀 수 있도록 목줄은 잠시 풀어주어도 괜찮습니다.

 

ⓒwww.namisum.com

.:*:.:*:.:*: 나미프렌즈 퍼레이드 :*:.:*:.:*:.

남이섬의 귀여운 친구들을 눈 앞에서 만나는 기회! 눈사람 마스코트와 하늘다람쥐, 공작, 오리 등 섬에서 함께 살고 있는 동물 친구들의 숲 속 퍼레이드를 즐겨보세요. ※ 우천시 및 혹서기, 혹한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문화예술체험 :: 모험액티비티│

ⓒwww.namisum.com

.:*:.:*:.:*: 짚와이어 :*:.:*:.:*:.

80m 높이의 타워에서 자유낙하로 하강하는 친환경 레저시설로 북한강 일대를 바라보며 상쾌한 강바람과 함께 시속 80km의 빠른 속도로 입장합니다.

짚와이어는 80m높이의 타워에서 남이섬으로 약 1km 거리를 활강하는 스릴 만점의 친환경 하강레저시설입니다. (문의 : 031-582-8091) ※ 기상상황에 따라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www.namisum.com

.:*:.:*:.:*: 모험의 숲 :*:.:*:.:*:.

유럽형 숲체험시설 TreeGO를 남이섬에서 즐겨보세요! 와이어로프와 플랫폼으로 연결된 나무 사이를 이동하며 건강, 자신감, 모험심을 기를 수 있습니다.

짚라인, 트리코스터, 트램폴린, 나무터널, 흔들그네 등 다양한 게임이 있으며, 성인, 청소년 코스와 어린이 코스로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은 남이섬 숲 속 놀이터입니다. (문의 : 031-581-5354) ※ 기상상황에 따라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www.namisum.com

.:*:.:*:.:*: 모터보트 :*:.:*:.:*:.

반짝이는 강물을 가로지르며 북한강 일대를 누비는 이색 여행! 한층 더 특별하고 프라이빗 한 당신만의 휴가를 즐겨보세요. (문의 : 031-581-9991)

 

ⓒwww.namisum.com

.:*:.:*:.:*: 수상레저 / 로잉보트 :*:.:*:.:*:.

청량한 에너지가 가득한 남이섬에서 즐기는 짜릿한 경험! 수상레저(플라이피쉬, 바이퍼,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디스코팡팡)와 로잉보트(오리보트, 노젓는보트)를 타고 청평호반 위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문의 : 수상레저 031-581-9991 / 로잉보트 031-582-0143) ※ 기상상황에 따라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www.namisum.com

.:*:.:*:.:*: 바이크센터 :*:.:*:.:*:.

바이크 라이딩은 남이섬을 둘러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한 시간이면 섬 한 바퀴를 돌 수 있습니다. 자전거(싱글, 커플, 패밀리), 전기자전거(싱글, 베이비, 댕댕이) 등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자전거를 원하신다면 하늘자전거를 이용해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페달을 밟으며 남이섬의 경치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문의 : 031-582-0144)

 

ⓒwww.namisum.com

.:*:.:*:.:*: 나눔열차 :*:.:*:.:*:.

선착장부터 섬의 중앙까지 이동하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꼬마 열차입니다. 댕댕댕 종소리를 울리며 승객들을 동심의 세계로 데려다줍니다. (문의 : 031-581-0143)

 

ⓒwww.namisum.com

.:*:.:*:.:*: 스토리투어버스 :*:.:*:.:*:.

선착장에 내리면 친환경 스토리투어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문 가이드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남이섬 일주를 시작해보세요. (문의 : 031-581-0143)

 


 

ⓒinstagram@namiisland_naminara

 

다양한 문화행사와 콘서트, 전시를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연생태 문화공간, 나미나라공화공 남이섬! 

 

ⓒinstagram@namiisland_naminara

 

새싹이 움트고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는 봄, 초록초록한 청정의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여름, 형형색색 오색 단풍의 정취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가을, 동화속 새 하얀 눈꽃 세상이 펼쳐지는 겨울, 사계절 언제라도 남이섬만의 매력으로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연인들에게는 사랑과 추억을, 문화계 인사들에게는 창작의 터전과 기반을 마련해 주는 한국의 대표 관광명소!

 

[선박 운항시간]

07:30~09:00 (30분간격)

09:00~18:00 (10~20분간격)

18:00~21:30 (30분간격)

 

ⓒwww.namisum.com

 

남이섬으로 들어갈 수있는 방법에는 선박이용 뿐만아니라 약 940m의 강을 가로지르며 남이섬의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짚와이어 또한 인기있는 이동수단 입니다.

 

ⓒwww.namisum.com

 

또한 단풍명소로도 유명한 남이섬 답게 은행나무길과 메타세쿼이아길이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어 가을이면 가을 가을한 정취를 만끽하며 사진을 찍기위해 많은분들이 찾는 춘천의 인기 단풍명소이기도 합니다.

 

ⓒinstagram@namiisland_naminara

 

한적히 거닐며 산책하기에도 좋고, 자전거를 이용해 살랑이는 바람과 함께 자연을 즐겨보는 것도 좋고, 스토리 버스 투어를 타고 남이섬을 한바퀴 돌아보는 것도 좋은 나미나라공화국에서 소중한 분들과 함께, 멋진 사진도 찍으며 기억에 오래남을 힐링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

 

[ 본문출처 : 나미나라공화공 남이섬 홈페이지 ]

 

 

※ 위 정보는 23년 04월에 등록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금/비용 안내

일반 16,000
청소년 13,000
어린이 1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정아

풍경도 좋고 친구들이랑도 놀러갈수 있어서 좋아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