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하우스 호텔

힐하우스 호텔 [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힐하우스 호텔은 서울 남산공원 아래 위치한 비즈니스호텔이다. 2006년에 문을 연 숙박시설로 현재 총 40개 객실을 보유한다. 객실은 더블룸, 트윈룸, 디럭스트윈룸, 스위트룸 등 다양한 형태를 갖추고 있고, 깔끔하고 청결한 객실 컨디션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호텔 주변이 주택가여서 호젓한 숙박시설을 찾는 여행자에게 알맞다. 객실 내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모든 객실에서 무료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고, 로비 공용 공간에 노트북PC가 마련되어 있다. 조식도 무료인데 1층 식당에서 토스트, 커피, 시리얼 등을 매일 제공한다. 식당 내에 공용 전자레인지가 있어 간편 음식을 데워 먹기도 편하다. 호텔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짐보관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지하철 회현역, 서울역, 명동역이 주변에 있어 대중교통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남산서울타워, 남대문시장 등이 위치한다. 특히 남대문시장에서 10~15분만 걸으면 명동이다. 명동은 대형 백화점과 면세점이 있어 쇼핑을 즐기는 외국인 여행자라면 빼놓을 수 없는 핫플레이스다. 또 청계천과도 가까워 서울 도심 여행을 즐기는 여행자에게 추천할 만한 숙박시설이다.


입실시간

15:00


퇴실정보

12:00


부대시설(식음료/기타)

조식 식당(자판기코너·전자레인지), 공동화장실, 흡연구역, 로비(안전금고 구비)


주차시설

가능(8대)


취사여부

불가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3길 42 (회현동1가)


최덕훈

010-7735-3639


홈페이지

twitter.com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