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채

가은채 [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가은채는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한옥체험 숙박 게스트하우스다. 1969년 동일한 건축업체에서 지은 4채의 한옥 가운데 2채를 가은채로 운영하고 있다. 한옥체험 숙소로 준비하면서 살림집으로 변형했던 것들은 모두 걷어내고 건물 원형을 되살려 전통 한옥 고유의 운치를 느낄 수 있다. 아름답고 은밀한 집, 가은채는 한옥마을 안에서도 주요 관광지로 꼽히는 전주공예명인관, 전주전통술박물관, 승광재, 닥종이 한지인형공방 등과 담벼락을 맞대거나 이웃해 관광과 체험할 때 편리하다. 특히 골목길이 예쁜데 전주시에서 운영하는 한옥마을 골목길투어의 1코스에 포함돼 있다. 가은채의 가운데 마당에는 우리네 조상이 손으로 다듬질한 마천석, 사고석, 고흥석, 황등석 등이 정갈하게 깔려 있고, 남쪽 마당에는 오래된 화강암 박석, 운모석 같은 구들돌을 깔았다. 못을 하나도 쓰지 않고 짜맞춤 방식으로 제작한 방문과 창호가 전통 한옥의 운치를 더한다.


입실시간

15:00


퇴실정보

11:00


부대시설(식음료/기타)

공용 비품실(소반 ,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수저, 컵, 그릇 등 제공) 있음


주차시설

불가능(약 70m 거리에 400면 규모의 한옥마을공영주차장 가능, 주차료 24시간 6,000원)


취사여부

불가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68-13 (풍남동3가)


이화현·변용규(공동대표)

010-6345-5267


홈페이지

www.gaeunchae.kr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