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리버펜션

문리버펜션 [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덕유산 중턱에 둥지를 튼 문리버펜션은 청정한 무주의 자연 속에 깃든 편안한 휴식처다. 해발 1614m의 웅장한 덕유산 숲과 계곡을 품고 있어 머무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자연의 에너지로 충전되는 기분이다. 친환경 통나무로 지은 문리버펜션의 뒤로는 숲이 우거져 있고 앞으로는 계곡물이 흐른다. 여름철이면 평상을 마련해 펜션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하기 좋다. 여름철 저녁을 먹고 나서 계곡 주변을 산책하다 보면 반딧불이를 만날 수 있다. 문리버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무주구천동계곡이 있고, 무주리조트까지도 약 10분이면 닿는다. 덕유산국립공원까지 약 5분, 태권도공원은 20분 거리다. 문리버펜션은 무주와 거창의 경계에 위치해 백두대간을 종주하는 산악인들이 종종 찾는다. 거창의 백두대간생태교육장까지 2분 거리로 백두대간생태교육장 내 유아숲 체험원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유익하다. 펜션 주변에는 고랭지 딸기나 사과 수확 체험이 가능한 농장들이 있어 반나절 마실을 다녀와도 좋다.


입실시간

15:00


퇴실정보

11:00


부대시설(식음료/기타)

펜션 앞 계곡에서 물놀이 가능(여름철에 평상 설치), 바비큐 그릴 이용 가능(유료)


주차시설

가능


취사여부

가능(단 102호는 주방 없음)


주소

전라북도 무주군 무풍면 구천동로 289-4


김은영

063-322-7009


홈페이지

www.moon-river.co.kr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