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청룡사

사천 청룡사

경남의 사천 와룡산 자락에 위치한 청룡사는 봄에 피어나는 겹벚꽃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장소이다.



휴무정보

연중무휴


주소

경남 사천시 와룡길 373 청룡사


상세소개

[email protected]_han

 

사천  청룡사 

경상남도 사천시 와룡동 3-1

 

[email protected]_han

 

SNS 겹벚꽃명소로 유명세를 떨치고있는 경남 사천 청룡사 이 곳은 4월 중순이면 일반적인 꽃보다 몽글몽글 풍성함을 자랑하는 겹벚꽃이 사천 청룡사를 뒤덮는데요. 실제로 보았을때 더욱 이뻐서 꼭 추천드리고 싶은 벚꽃명소입니다. 

 

[email protected]_.426

 

올라가는 길부터 키 큰 벚꽃나무들이 반겨주는데요. 연두빛 초록과 핑크빛 겹벚꽃이 하늘을 뒤덮을만큼 풍성합니다. 나뭇잎이 많이 자라 초록색과 핑크색이 범벅이 된 풍경이 연출되어 아름다운 사진을 남기기엔 제격이랍니다. 

 

[email protected]__

 

사천 청룡사가 유명해진 벚꽃명소는 바로 이 자리입니다. 유명한 사진작가들과 모델들이 촬영을 하는 이 곳에서 인생사진을 건질려면 줄을 무조건 서야되는데 기본 30분은 대기하셔야하니 사진을 건지고 싶다면 아침 일찍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email protected]__

 

퐁실퐁실 핑크빛 솜뭉치같기도하고 핑크빛 팝콘이 터진 듯한 이 겹벚꽃은 많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데요. 고즈넉한 절의 분위기와 꽃잎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운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mail protected]__

 

겹벚꽃이란 이름 그대로 여러겹인 벚꽃인데 일반 꽃보다 풍성하게 피어나는게 특징입니다. 분홍빛 색깔도 더 짙고 풍성하게 피어나는 이 것을 보기위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거 같습니다.

 

[email protected]_han

 

와룡산 자락에 위치한 청룡사는 와룡산의 벚꽃과 어우러져 풍경이 끝내주는 사찰입니다. 아직 벚꽃을 즐기지 못했다고 아쉬워하지 말고 4월 중순에 피는 사천 청룡사에서 아름다운 겹벚꽃을 구경하러 가는건 어떨까요? 

 

[email protected]_han

 

근처 가볼만한 곳으로는 호수와 와룡산을 끼고있는 용두공원이 있습니다. 청룡사를 가는 길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고 아이들과 산책하며 나들이 하기에도 아주 좋으니 사천여행을 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송시은

겹벚꽃 필때 방문하면 정말 예쁠거같아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