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캐치볼클럽

서울 캐치볼클럽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프리미엄 수제도넛 '캐치볼클럽'입니다. 매일 새벽 5시에 직접 베이크하여 새로운 메뉴로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을 도넛맛집, 캐치볼클럽에서 원하는 도넛을 'CATCH' 해주세요!



운영시간

매일 12:00 - 21:00
도넛이 모두 소진되는 경우,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체험내용

- 콘프러스트 도넛
- 우유 크림
- 바닐라 글레이즈드
- 스코넛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2-464-3788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30길 51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catchball_club

 

캐치볼클럽

  • 서울 광진구 동일로30길 51
  • 매일 12:00 - 21:00
  • 도넛이 모두 소진되는 경우,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대표메뉴 : 콘프러스트 도넛, 우유 크림, 바닐라 글레이즈드, 스코넛

 

인스타그램 @catchball_club

 

캐치볼클럽은 매일 새벽 5시 당일 생산된 도넛을 당일에만 판매하는 프리미엄 수제도넛 가게입니다. 힙한 하이틴 감성 분위기 속에서 도넛을 즐길 수 있고 한 켠에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jamd_boop

 

1층은 포토존 겸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공간이고 지하는 취식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감성넘치는 조명과 함께 키치하고 힙한 무드가 가득한 내부는 마치 미국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인스타그램 @catchball_club

 

프리미엄 도넛매장답게 도넛의 종류가 다양하고 먹기 아까울정도로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성인남자 주먹보다도 크림이 크게 들어간 우유크림 도넛은 이 곳의 스테디 셀러메뉴!

 

인스타그램 @catchball_club

 

쫀득쫀득한 빵과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우유크림의 조화가 느끼하지도 않고 질리지도 않는 맛이라 나도 모르게 몇개씩 순삭하게 된다고해요. 

 

인스타그램 @catchball_club

 

환경을 생각해 쓰레기를 줄이고 , 적게 사용하고, 재활용하는 등의 리그라운딩을 실천하고 있는 곳으로 환경을 생각하여 100% 생분해 봉투를 사용하는 등의 행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catchball_club

 

유명 백화점들과의 협업을 통해 팝업스토어도 운영하고 있어 가까운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눈과 입이 즐거운 화려한 도넛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캐치볼 클럽으로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