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항수산시장

대천항수산시장

충남 보령시 대천항에 위치하고 있는 대천항수산시장은 2007년 11월에 완공되었습니다. 1층에는 각종 싱싱한 활어류, 어패류 등을 구입할 수 있는 70여개 상점과 건어류를 판매하는 10개 상점이 있고, 2층에는 10개의 식당이 있습니다. 각 상점에서는 보령앞바다의 청정지역에서 갓 잡아 올린 우럭,광어,돔,아나고,노래미,숭어,간재미,도다리,삼식이,농어,상어,쥐치,전복치,갑오징어,낙지,대하,멍게,해삼,전복,쭈꾸미,홍어,성게,오징어,꽃게,박하지,대게,랍스타,킹크랩,바닷가재 등과 각종 건어류,해초류 등을 구입할 수 있어 해산물천국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대천항수산시장 홈페이지]



운영시간

매일 08:00 - 20:00


홈페이지

www.dcharbor.com


대표번호

041-931-1230


주소

충남 보령시 대천항로 334 대천항수산물시장


상세소개

ⓒ보령문화관광

 

충남 보령시 대천항에 위치하고 있는 대천항수산시장은 2007년 11월에 완공되었습니다. 1층에는 각종 싱싱한 활어류, 어패류 등을 구입할 수 있는 70여개 상점과 건어류를 판매하는 10개 상점이 있고, 2층에는 10개의 식당이 있습니다.

 

ⓒ보령문화관광

 

보령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대천해수욕장과 상당히 인접하고 있으며  배가 오고가는 대천항과 배들의 길잡이가 되주는 등대까지 정겨운 항구의 풍경을 만날 수 있어 보령여행 시 꼭 들러야하는 필수코스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보령문화관광

 

각 상점에서는 보령앞바다의 청정지역에서 갓 잡아 올린 우럭, 광어, 돔, 아나고, 노래미, 숭어, 간재미, 도다리, 삼식이, 농어, 상어, 쥐치, 낙지, 대하, 멍게, 해삼, 전복, 쭈꾸미, 오징어, 꽃게, 대게, 랍스타, 킹크랩, 바닷가재 등과 각종 건어류, 해초류 등을 구입할 수 있어 해산물천국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령문화관광

 

오래전부터 자리를 지켜온 구항수산시장과 비교적 최근에 생긴 신항수산까지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구항수산시장과 신항수산시장 사이에는 각종 잡화 및 먹거리르 판매하는 구역이 있어 다양한 주전부리를 먹으며 정겨운 아이템들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령문화관광

 

신항수상시장에서는 1층에서 활어회를 사고 2층에서 차림비를 내고 식사가 가능해 제철을 맞은 각종 해산물들을 그 자리에서 바로 싱싱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가을게는 꽃게, 대하 겨울에는 석화와 굴이 유명하니 꼭 먹어보세요.

 

ⓒ보령문화관광

 

이번 연휴, 보령의 제대로된 정취를 느끼며 싱싱한 해산물들을 먹어보고 싶다면 바다내음 가득한 대천항 수산시장으로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