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수문장 위크(WEEK)

밤의 수문장 위크(WEEK)

서울 중구 2023. 08. 15 - 2023.08. 20 종료

서울 왕궁수문장교대의식 및 숭례문 파수의식의 특별행사인 '밤의 수문장 위크(WEEK)'는 '무더운 여름밤! 수문장과 함께하는 도심 속 달빛 추억!'이라는 주제로 일주일간 진행되는 야간 문화행사이다. 덕수궁 대한문에서 진행되는 서울 왕궁수문장교대의식과 숭례문 파수의식을 야간에 만날 수 있으며, '궁궐을 지켜라! 수문장 미션체험', '강선비와 함께하는 숭례문 호패놀이', '달빛 따라 궁성문 도보 역사투어' 등 시민 및 관광객과 함께하는 참여행사도 진행된다. '밤의 수문장 위크(WEEK)' 기간에는 서울 왕궁수문장교대의식과 숭례문 파수의식 낮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



기간

2023.08.15 - 2023.08.20


행사장소

덕수궁 대한문, 숭례문


관람가능연령

전 연령


관람소요시간

프로그램별 상이


이용요금

무료


홈페이지

www.royalguard.kr


주최 / 주관

서울특별시 / ㈜예문관


서울특별시

02-2133-1117


주소

서울 중구 세종대로 99 덕수궁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수문장과 함께하는 도심 속 달빛 추억

밤의 수문장 위크(WEEK)

 

2023.08.15~2023.08.20 16:00~21:30

덕수궁 대한문, 숭례문

이용요금 : 무료

 

서울 왕궁수문장교대의식 및 숭례문 파수의식의 특별행사인 '밤의 수문장 위크(WEEK)'는 '무더운 여름밤! 수문장과 함께하는 도심 속 달빛 추억!'이라는 주제로 일주일간 진행되는 야간 문화행사이다.

덕수궁 대한문에서 진행되는 서울 왕궁수문장교대의식과 숭례문 파수의식을 야간에 만날 수 있으며, '궁궐을 지켜라! 수문장 미션체험', '강선비와 함께하는 숭례문 호패놀이', '달빛 따라 궁성문 도보 역사투어' 등 시민 및 관광객과 함께하는 참여행사도 진행된다. '밤의 수문장 위크(WEEK)' 기간에는 서울 왕궁수문장교대의식과 숭례문 파수의식 낮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