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운여행사 남해여행코스

정다운여행사 남해여행코스

남해에서도 남쪽에 위치한 한적하고 아름다운 설리해수욕장, 설리해수욕장이 위치한 남해 미조면의 필수 방문코스를 여기유가 알려드릴게요!



체험내용

- 설리해수욕장
- 드림카약투어
- 스페이즈 미조&카페 플랫포트
- 설리스카이워크


홈페이지

www.namhae.go.kr


관광안내콜센터

1588-3415


주소

경남 남해군 남해읍 망운로9번길 12 남해군청


상세소개

 

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늘은 보물섬 남해의 남쪽 여행코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큰 규모는 아니지만 아름답기로 유명한 설리해수욕장을 기준으로 근처의 남해 미조면 여행코스를 알짜배기로 알려드릴테니 남해여행 시 참고해주세요.

 

ⓒ한국관광공사

 

설리해수욕장

  • 주차장, 샤워실, 화장실 있음 / 파라솔, 평상대여 가능
  • 수상레포츠 체험가능

 

ⓒ한국관광공사

 

설리해수욕장은 남해에서도 남쪽에 위치하고 있는 해수욕장입니다. 겨울에도 따뜻한 편인 설리마을은 겨울에도 눈이 오지않는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해변 앞으로는 섬들이 떠 있고, 뒤로는 병풍처럼 산이 두르고 있으며, 어선 몇 척이 드나드는 작은 포구가 조용한 어촌마을의 진풍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모래사장이 눈처럼 희고 인적이 드문 해수욕장으로 여름철이면 아는 사람만 방문하고 있어 한적하게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해수욕장 개장기간에는 샤워실,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이 운영 될 뿐만아니라 파라솔, 평상 등의 편의시설도 대여하여 이용할 수 있고 수상레포츠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전국여행다님길

 

드림카약투어

  • 매일 10:00 - 16:00(2시간 간격으로 체험진행)?
  • 씨카약+사도(무인도)투어 35,000원 / 씨카약+사도(무인도)투어+바나나보트 45,000원 / 바나나보트 15,000원 / 플라이피쉬 25,000원
  • 사전예약 후 방문필수 / 개인장비 지참

 

ⓒ전국여행다님길

 

대한민국 남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체험! 남해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설리해수욕장 과 사도(무인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곳입니다.

 

ⓒ전국여행다님길

 

편도 20분 정도 카약을 타고 노을 저으면 #사도에 도착합니다. 이때는 날씨가 흐려 스노쿨링을 제대로 하지 못했지만, 맑은 날씨가 가면 투명한 바다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 듯합니다.

 

ⓒ전국여행다님길

 

동해, 서해와는 확연히 다른 바다색을 품고있는 남해. 에메랄드빛 바다를 말이 절로 나오는 아름다운 빛깔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바닷가에 있는 바위에 파도가 부딧혀 하얀 포말을 일으키는 모습이 참 아름다웠어요.

 

ⓒ전국여행다님길

 

바닷가 양 옆로는 바위들이 산재해있어 스노쿨링 시 바위에 부딪혀 다치치 않도록 특히 유의해야하며 함께있는 강사진들이 알려준 안전수칙을 꼭 준수해주세요.

 

ⓒ전국여행다님길

 

스페이스 미조

  • 11:00-20:00 / 매주 월요일 휴무
  • 전용 주차장 있음 / 카페 플랫포트와 함께 운영

 

ⓒ전국여행다님길

 

#스페이스미조 는 (구)냉동창고를 리모델링하여 만든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남해 미조항 끝 바다에 자리잡고 있으며 남해의 지역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전국여행다님길

 

건물 1층에는 카페 플랫포트가 자리잡고 있어 음료와 함께 브런치, 맥주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남해의 특산물로 만든 특별한 메뉴는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카운터 옆 복층공간에서는 다양한 굿즈와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 둘러보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국여행다님길

 

2층, 3층에서는 지역예술인들의 다양한 전시작품을 만나볼 수 있고 공연장에서는 실내악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시와 공연은 시즌별로 달라지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한국관광공사

 

설리스카이워크

  • 5월~10월 10:00 - 20:00 / 11월~4월 10:00 - 19:00
  • 입장료 대인 2,000원 / 소인 1,000원
  • 남해그네 브레이크 타임 13:00 - 14:00
  • 남해그네 대인 4,000원 / 소인 3,000원

ⓒ한국관광공사

 

설리스카이워크는 #설리해수욕장 을 비롯한 아름다운 해안경관과 금산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남해 최고의 뷰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전국에서 최초로 세워진 비대칭령 켄틸레버 교량으로 바다쪽으로 돌출된 스카이워크에서 탁 트인 남해바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전국여행다님길

 

바다쪽 바닥은 투명한 유리로 되었어 바다 위를 걷는 듯한 특별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스카이워크 입구에는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매장에서 직접 구운 신선한 빵과 커피, 그리고 남해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전국여행다님길

 

설리스카이워크의 자랑인 #남해그네 는 높이 38m, 바다쪽으로 뻗은 스카이워크 끝단에서 타는 스릴감 넘치는 그네입니다. 남해 바다 위를 날아오르는 듯 짜릿하고 상쾌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 타보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전국여행다님길

 

남해그네의 브레이크 타임은 12:00 - 13:00이며 기상악화 시 운행이 중단될 수 도 있습니다. 이용권은 스카이워크 매표소가 아닌, 베이커리 카페에서 구매가능합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