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뵤뵤

제주 뵤뵤

제주 한림에 위치한 카페 뵤뵤는 특별한 돌하르방 케이크가 있는 감성카페입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케이크들이 준비되어 있고 여행자들이 원하는 제주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한 곳입니다.



운영시간

10:30 - 19:30(라스트 오더 19:00)


체험내용

- 말차먹은 돌하르방
- 돌하르방 무스케이크
- 밤크림 땅콩라떼
- 산타초코


유의사항

※ 부분 노키즈존(2층은 안전상의 이유로 노키즈존입니다. 1층과 마당을 이용해주세요)
※ 반려동물 동반가능(실내에서는 케이지 동반)
※ 상업적 촬영은 대관을 통해 진행(모든 종류의 상업적 촬영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적발시 제재 및 퇴장조치)


홈페이지

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342-3614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명재로 155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byobyo_cafe

 

뵤뵤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명재로 155
  • 10:30 - 19:30(라스트 오더 19:00)
  • 대표메뉴 : 말차먹은 돌하르방, 돌하르방 무스케이크
  • 반려견 동반가능(실내에서는 케이지), 상업적 촬영 불가(대관진행 후 가능), 부분 노키즈존

인스타그램 @byobyo_cafe

 

제주 한림에 위치한 카페 뵤뵤는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파티셰가 있는 카페로 독특한 돌하르방 케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감성 케이크가 유명한 디저트 맛집입니다. 먹기아까울 정도로 아기자기한 비쥬얼을 자랑하는 케이크는 이미 명물로 소문이 나있답니다.

 

인스타그램 @byobyo_cafe

 

카페 뵤뵤의 대표메뉴인 돌하르방 무스케이크(뵤르방 무스케이크)는 실제 돌하르방과 똑 닮은 모양의 무스케이크로 쑥, 단팥, 흑임자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흑임자 무스, 단팥과 바삭한 크럽블, 스트로이젤을을 다 같이 한 입에 먹으면 다양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맛이 입안에 퍼지며 가장 맛있답니다.

 

인스타그램 @byobyo_cafe

 

'뵤뵤'는 새가 둥글게 원을 그리며 천천히 도는 모양을 의미하는 단어로 이름처럼 카페 내부도 우드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안락하게 꾸며져있습니다. 1층 가운데에는 모래로 제주도의 분위기를 살린 공간을 만들어놔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분위기에 뵤뵤만의 감성을 더했습니다.

 

인스타그램 @byobyo_cafe

 

2층 좌석이 날씨가 좋은 날이면 협재는 물로 저 멀리 비양도까지 보인다고해요! 곳곳에 창이 많이 나있어 자연광이 많이 들어 오는 것이 이 곳의 또 다른 매력이랍니다. 자연광의 묘미를 제대로 느끼시려면 오전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