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명월국민학교

제주 명월국민학교

명월국민학교는 제주 한림에 위치한 카페로 폐교를 개조한 이색카페입니다. 카페뿐만 아니라 소품, 갤러리샵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소풍'이라는 플리마켓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19:00(라스트 오더 18:30)


체험내용

- 너에게 사과
- 에이드 3종
- 명월차
- 티라미슈 라떼


유의사항

※ 키즈케어존입니다.
※ 반려동물 동반가능합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70-8803-1955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명월로 48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___lightmoon

 

명월국민학교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명월로 48
  • 매일 11:00 - 19:00(라스트 오더 18:30)
  • 대표메뉴 : 명월커피(다크초콜릿), 청귤에이드, 너에게사과, 명월감귤주스

인스타그램 @___lightmoon

 

명월국민한교는 폐교를 개조해서 만든 이색 레트로 카페입니다. 레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이 곳은 부모님 세대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들에게는 색다른 추억을 선사합니다.

 

인스타그램 @___lightmoon

 

카페에는 음료와 함께 떡볶이, 어묵, 각종 빵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페이지만 분식이 맛있기로 유명하다고해요! 특히 피카츄는 아이들에게 언제나 인기만점이랍니다. 

 

인스타그램 @___lightmoon

 

명월국민학교의 인기 음료 1위는 명월커피-다크초콜릿인데요, 스모스하고 강렬한 풍미와 함께 다크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담고있는 특별한 원두로 만든 커피입니다. 쌉싸름한 맛을 싫어하신다면, 아몬든초콜릿 원두를 선택하시면 고소함과 은은한 산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___lightmoon

 

카페 옆 교실에는 제주를 소재로한 문구와 기념품, 향수 등 아기자기한 '소품반'이 있고 다른 교실들은 각기다른 테마의 예쁜 포토존들로 꾸며져있습니다. 예술작품을 전시한 갤러리도 마련되어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인스타그램 @___lightmoon

 

학교 뒤편 별채에는 옛 시골 학교 앞 문방구에서 볼 법한 오락 게임이과, 스마트폰 사진인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운동장 한켠에는 야외좌석이 마련되어있어 계절을 즐기며 잠시 시간을 보내도 좋고, 넓은 운동장을 거닐며 시간을 보내도 좋습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