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층에공방

일층에공방

화려하고 다채로운 디자인의 비누를 만들어볼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는 공방입니다.



운영시간

10:00 - 19:00


휴무정보

매주 일요일 휴무


체험내용

- mp비누
- 원석비누
- cp비누
- cphp비누
- 바다비누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308-5317


주소

울산 남구 신정로116번길 9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on_the1f

 

일층에공방

  • 비누 원데이 클래스
  • 운영시간 : 10:00 - 19:00 / 매주 일요일 휴무
  • 이용요금 : 문의요망
  • 예약방법 :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문의

인스타그램 @on_the1f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입욕제와 관련하여 원데이클래스, 취미반, 자격증반, 창업반 등 다양한 커리큘럼 보유 중입니다. 비누취미반, 비누창업반에서는 풍경비누, 명화비누, 케이크 비누를 다양한 자유디자인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건강하고 이쁜비누를 클래스를 통해 만들어보세요. 또한 비누답례품, 주문제작도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on_the1f

 

비누 원데이클래스는 mp비누, 원석비누, cp비누, cphp비누, 바다비누 총 5가지로 진행됩니다. cp비누, cphp비누를 제외하고는 당일 완성품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2시간 30분이며 비누의 종류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on_the1f

 

mp비누 클래스는 비누베이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몰드를 통해비누모양을 내는 제작방법으로 아이들과 함께 참여핸도 좋은 수업입니다. 원석비누는 원석모양의 비누를 만드는 클래스로 젋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수업입니다.

 

인스타그램 @on_the1f

 

CP비누는 일명 숙성비누라고도 부르는 비누입니다 식물성오일을 비누화하여 3-4주간의 건조기간을 거쳐 사용하는 비누입니다. 클래스 당일 완성품을 가져가실 수 없으시고, 클래스 2-3주 후 부터 픽업가능한 비누입니다.

 

인스타그램 @on_the1f

 

CPHP비누는 일명 구운비누라고도 부르는 비누입니다.클래스 당일 완성품을 가져가실 수 없으시고, 클래스 3-4일 후 부터 픽업가능한 비누입니다. 바다비누는 비누베이스를 이용하여 제작되는 디자인비누로 당일제작, 당일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on_the1f

 

일층에 공방의 클래스는 모두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원하시는 날짜,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공방스케줄과 조정하여 최대한 맞춰드리고있습니다. 예약 후 입금순으로 날짜를 배정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예상날짜를 기준으로 최대한 미리 문의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클래스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일층에공방 인스타그램 바로가기(https://www.instagram.com/on_the1f/)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