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광주과학관, 2월 캠프 프로그램 개최
국립광주과학관(관장직무대리 전태호)은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대상 환경캠프와 겨울방학 가족캠프를 개최한다. 환경캠프는 환경부 우수 환경교육 지정 프로그램인 ‘내가 초록지구를 위협한다고?’와 ‘플라스틱의 새로운 발견’으로 구성되어,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체험형 교육활동으로 운영한다.
국립광주과학관 창의융합교실
주소
광주 북구 첨단과기로 235
상세소개
국립광주과학관, 2월 캠프 프로그램 개최
겨울방학 맞이 청소년 대상
환경캠프와 겨울방학 가족캠프 프로그램 운영
국립광주과학관(관장직무대리 전태호)은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대상 환경캠프와 겨울방학 가족캠프를 개최한다.
환경캠프는 환경부 우수 환경교육 지정 프로그램인 ‘내가 초록지구를 위협한다고?’와 ‘플라스틱의 새로운 발견’으로 구성되어,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체험형 교육활동으로 운영한다.
초등학교 3~6학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교육신청은 과학관 누리집(www.sciencecenter.or.kr)을 통해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비숙박형으로 진행되는 환경캠프는 1기(2월 8일 ~ 9일)와 2기(2월 15일 ~ 16일)로 운영되며 각각 2월 2일, 2월 9일 까지 모집한다.
2월 18일~19일 운영되는 겨울방학 가족캠프는 과학관에서 하룻밤을 묵는 1박 2일 숙박형 프로그램으로 가족 간 친밀함을 다질 수 있다.
캠프 프로그램은 ‘코딩으로 하는 달탐사’, ‘날아라 에어로켓’ 등 천문을 주제로 한 교육프로그램과 함께 별빛천문대의 1.2M 주망원경과 고성능 천체망원경들을 통해 겨울밤 하늘을 직접 관측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2월 9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초등학생 이상 자녀가 포함된 2인에서 6인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국립광주과학관 2월 캠프 프로그램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광주과학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내용출처 : 국립광주과학관 ] 보도자료 원문보기 << CLICK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