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경기 용인시 2023. 04. 07 - 2023.11. 12 종료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고즈넉한 조선시대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달빛을 더하다’ 야간개장을 4월 7일부터 11월 12일까지 금,토,일 및 공휴일에 진행한다. 이번 야간개장은 초대형 멀티미디어 융합 공연인 ‘연분’을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궁중 무용인 ‘가화무’에 LED 퍼포먼스와 쉐도우 아트를 더한 연분은 오픈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었다. 큰 인기에 힘입어 방문하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연분 시작 전 오프닝 공연을 시작하며 레이저를 활용해 한층 더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민속촌 깊은 곳에는 워크스루형 공포체험 ‘귀굴:혈안식귀’는 작년 한 해 SNS에서도 반응이 뜨거웠던만큼 올해는 더 무섭게 돌아와 관람객들에게 오싹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올 여름을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국내 최장 야외 공포체험 ‘살귀옥’을 준비 중에 있다. 이외에도 민속마을 곳곳에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와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달빛이 그린 그림자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달빛 △단청 △연분 △가마 포토존은 특별한 그림자 사진 연출이 가능하다. 사극드라마 단골 촬영지인 목교 포토존과 지곡천 달 포토존도 놓칠 수 없는 야간개장 스테디셀러이다.



기간

2023.04.07 - 2023.11.12


행사장소

한국민속촌


이용요금

After4 할인 프로모션 적용시 17,000원
(4시 이후 방문 고객)


홈페이지

www.koreanfolk.co.kr


주최 / 주관

한국민속촌 / 한국민속촌


한국민속촌

031-288-0000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한국민속촌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고즈넉한 조선시대, 야간개장 스테디셀러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행사기간 : 2023.04.07~2023.11.12

행사장소 : 한국민속촌

운영시간 : 10:00~21:30

이용요금 : After4 할인 프로모션 적용 시 17,000원

(4시 이후 방문 고객)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고즈넉한 조선시대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달빛을 더하다’ 야간개장을 4월 7일부터 11월 12일까지 금,토,일 및 공휴일에 진행한다. 이번 야간개장은 초대형 멀티미디어 융합 공연인 ‘연분’을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궁중 무용인 ‘가화무’에 LED 퍼포먼스와 쉐도우 아트를 더한 연분은 오픈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었다. 큰 인기에 힘입어 방문하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연분 시작 전 오프닝 공연을 시작하며 레이저를 활용해 한층 더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민속촌 깊은 곳에는 워크스루형 공포체험 ‘귀굴:혈안식귀’는 작년 한 해 SNS에서도 반응이 뜨거웠던만큼 올해는 더 무섭게 돌아와 관람객들에게 오싹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올 여름을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국내 최장 야외 공포체험 ‘살귀옥’을 준비 중에 있다.

이외에도 민속마을 곳곳에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와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달빛이 그린 그림자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달빛 △단청 △연분 △가마 포토존은 특별한 그림자 사진 연출이 가능하다. 사극드라마 단골 촬영지인 목교 포토존과 지곡천 달 포토존도 놓칠 수 없는 야간개장 스테디셀러이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