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연대기세트장

아스달연대기세트장

tvN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3회에서 은섬(송중기 역)은 높이 솟은 아스달 성문을 보고 혼자말을 내뱉는다. "땅 위에다 이게 뭔짓이냐. 쓸데없이?"라고 투덜거리던 그는 점점 이아르크와 아스달의 문명 차이를 실감하며 눈이 휘둥그래 변해가는 장면이 연출된다. 2018년 12월 오산시 내삼미동 공유부지 일원(약21,000㎡)에 드라마세트장이 조성되어 그해 6월 한류스타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주연의 "아스달 연대기"가 촬영되었다. "아스달 연대기"는 가상의 대륙, 아스!, 최초의 도시 아스달에서 최초의 국가가 만들어 지고 그 중심의 선 두 인물 은섬(송중기 역)과 타곤(장동건 역)의 신화적 이야기이다. 세트장 내에는 연맹궁, 군건부, 해족주거지, 3층집, 타곤의 집 등 드라마속에서 자주 등장하는 배경 건물들의 압도적인 크기와 이색적인 장식들은 마치 다른 판타지 세계에 와있는 느낌을 받게 한다. 관광안내소 안내원의 드라마 스토리와 문화해설을 곁들이면 더욱 즐거운 관람이 될 것이며 향후 다양한 부대시설과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운영시간

매일 10:00 - 18:00(입장마감 17:00)
온라인 예약 후 관람 가능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체험내용

- 아스달연대기 드라마세트장
- 더킹 드라마세트장


유의사항

※ 안전관리자 인솔하에 회장(1일 7회) 팀별 시간차 입장합니다. (자유관람 불가)
※ 반드시 입장시간 10분전에 현장 도착 및 접수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미 도착시 입장 불가, 개인정보수집·활용 및 유의사항 안내 동의서 작성 필수)
※ 세트장 시설 내 음식물 섭취 불가 및 세트장 내 전부 금연입니다.
※ 현재 촬영지인 관계로 보행이 불편한 공간이 있어 유모차, 휠체어, 자전거, 퀵보드 등은 진입이 불가합니다.
※ 반려동물동반 입장은 불가합니다.
※ 물품 및 자전거 등 보관소가 별도로 있지 않으므로 개인 소지품 관리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손 및 도난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관람시 편안한 옷차림과 운동화 착용을 권장합니다.
※ 안전관리자 안내 없이 무단으로 세트장 시설 입장 및 관람은 불가합니다.
※ 고의적인 세트장 시설 파손시 관련 법령에 따라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중학생 이하의 경우 보호자 동행이 핖수이며, 개인 부주의로 인한 사건·사고 발생시 운영자가 별도의 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드라마세트장관광안내소

031-375-7609


주소

경기도 오산시 북삼미로 42


상세소개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송시은

너무 신기하고 특별한 추억이 될거같어요 !

실이실이

드라마세트장을 실물을 본다니 넘신기하고 잼있네요 멋있어요 경험해보세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