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테마파크 대구스타디움점

아이니테마파크 대구스타디움점

아이니테마파크 대구 본점은 실내복합형 애니멀테마파크로 1300평의 실내규모로 불가사의 유적물로 제작된 건축물들속 다양한 동물들이 전시되고 있다. 육상동물 외에도 아쿠아리움 내 펭귄 , 물범 , 상어 등 다양한 해양생물들과 절지류 등 생물들과 표본 및 화석들이 전시되고 있다. 생태설명타임 , 댄스공연 , 마술공연 등 문화요소도 함께 접할수 있으며 미니기차 , 수중보트 , 플라이윙 , VR체험 , 아쿠아 스크린 , 화석발굴체험 등 다양한 체험요소들을 함께 즐길수 있는 복합형 실내 애니멀테마파크 이다.



운영시간

10:00~20:00 (19:00 발권 및 입장마감)


체험내용

- 불가사의 유적물로 제작된 건축물들 속 다양한 동물들
- 아쿠아리움
- 생물 표본, 화석 전시
- 생태설명
- 댄스공연, 마술공연
- 미니기차, 수중보트, 플라이윙, VR체험, 먹이주기, 교감체험 등 다양한 체험


유의사항

※ 관람 소요시간은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현장상황에 따라 운영시간 및 각종 행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마술공연은 평일 관람객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노약자나 어린이는 안전을 위해 반드시 보호자가 동행하여야 하며 부주의로 인한 사고 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시설물의 보수 시 한시적으로 일부 시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외부에서 가져오는 먹이, 음식물 반입 불가합니다.
※ 애견동반 입장 가능합니다.(단, 애견은 파크내 애견센터에 맡기시고 관람하시면 됩니다.)
※ 시설 내부에서는 기념촬영은 가능하며, 생물의 안전을 위해 플래시(조명)는 사용불가합니다,.
※ 시설 이용 시 제한사항은 업체 규정에 따릅니다.
※ 입장권으로 교환 후 환불 불가, 퇴장 후에는 재입장이 불가합니다.
※ 입장권은 현장에서 현금으로의 환불 및 카드 취소가 불가합니다.
※ 타 할인 쿠폰 및 카드 제휴 할인 등과 중복사용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www.facebook.com


대표번호

053-792-7600


전화번호

053-792-7601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40 (대흥동)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아이니테마파크 대구스디움점은 실내복합형 애니멀테마파크로 1300평의 실내규모로 불가사의 유물들 사이로 역사체험과 동시에 각 시대별 자연의 생태를 학습할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한국관광공사

 

다양한 동물들과 함께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콘텐츠 프로그램들을 통해 자연과 인간이 동화되어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육상동물 외에도 아쿠아리움 내 펭귄 , 물범 , 상어 등 다양한 해양생물들과 절지류 등 생물들과 표본 및 화석들이 전시되고 있으며 생태설명타임 , 댄스공연 , 마술공연 등 문화요소도 함께 접할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미니기차 , 수중보트 , 플라이윙 , VR체험 , 아쿠아 스크린 , 화석발굴체험 등 다양한 체험요소들을 함께 즐길수 있는 복합형 실내 애니멀테마파크로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과 자연을 쉽게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던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이니테마파크 대구스타디움점에서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요금/비용 안내

대인 17,000
소인 14,000
일반단체 10,000
교육단체 (어린이집, 학교) 9,000
연간 (대인) 80,000
연간 (소인) 6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