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남공원유아숲체험장

계남공원유아숲체험장

1971년에 개원한 근린공원으로 다양한 운동시설과 야외무대, 약수터 등이 있다. 특히 무장애 숲길 1,023m를 포함한 둘레길 4km구간이 개통되어 있다. 친환경 무장애숲길은 아기자기하게 오르내리며 환상적인 단풍길을 즐길 수 있게 꾸몄고, 야간에도 안전하게 산책할 수 있도록 친환경 발광다이오드 조명등을 곳곳에 설치했다. 신정산 숲속여행은 숲해설가와함께 체험활동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호흡하고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무료로 주어진다. 신정산 초입에 아이들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유아숲체험장이 있어 생태교육 전문가의 친절한 설명은 숲속 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숲속도서관,모험놀이공간,감성체험공간,상상놀이공간, 숲체험공간등이 있다. 공원내에 관심을 끄는 바위가 있다. 이 우렁바위는 옛날에 울었다는 전설을 간직한 바위로 길마(소등받이)처럼 생겼다. 하여 길마바위라부르기도 한다. 십자모양의 4개 바위 틈사이로 바람이 통하며너 공명현상이 일어나 바위에서 소리가 나자 사람들은 그 바위를 예사롭게 보지 않았던듯하다.



운영시간

체험내용확인


체험내용

- 유아숲체험
- 평일 : 사전예약(단체 신청만 가능)
- 주말 : 개인이용 가능
- 3월에서 11월까지 주말에 계절별 주제를 정해 신정산숲속여행 프로그램을 운영


유의사항

※ 유모자 대여가 불가합니다.
※ 애완동물 동반이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www.yangcheon.go.kr


계남공원

02-2620-3573


주소

서울특별시 양천구 중앙로 153


상세소개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