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산양떼목장

무등산양떼목장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수만리에 소재한 무등산양떼목장은 호남의 알프스라 불리으며 탁트인 전경에 감탄을 자아낼정도로 경관이 매우 이국적이고 아름다워 이미 사진작가들 사이에서도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약 10만평 규모의 드넓은 초지에서 약 200여마리의 귀여운 양떼들이 뛰어놀며 풀을 뜯는 모습을 보며 산책할수 있는 산책코스, 음악을 들으며 거리를 걸어보며 살구나무와 그네에서 쉴수 있는 뮤직스트리트 코스, 울타리 안으로 직접 들어가 양들과 뛰어놀며 건초 먹이주기 체험을 해볼수 있는 먹이주기 체험코스, 사계장미와 조각작품이 있는 작은 정원과 미술작품 관람 코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풍경을 감상하는 알프스하우스 전망대, 아름드리 숲속에서 쉬면서 파노라마처럼 드넓은 전경을 감상하는 숲속 전망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담는 러브 포토존, 목장의 풍경속의 나를 액자에 담아가는 액자 포토존,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가장 전망 좋은지점으로 올라가보는 풍차 포토존, 간단한 도시락을 드실수있는 야외 파라솔 광장,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동화책을 읽어볼수 있는 작은도서관 등이 있다. 평화로운 목장체험을 통해 도심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어느덧 치유할수 있다. 유치원 어린이집 학교 여행사 등단체 관광객도 많이 찾고 있으며 가족단위, 연인들 데이트 코스, 친구들과 떠나는 우정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는 힐링 여행지라 할수 있다.



운영시간

하계(4월~9월) : 10:00 - 18:00
동계(10월~3월) : 10:00 - 17:00
※ 1시간 전까지 입장


휴무정보

월요일 휴무
(단,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정상영업)
※ 목장의 특성상 비, 눈, 태풍 등 기후의 영향으로 영업시간은 변동될수 있음


체험대상

24개월이상


체험내용

- 양 먹이주기 체험


유의사항

※ 환경보호를 위하여 음식물 절대 반입 금지이며, 외부에서 가져온 쓰레기를 목장내에 버리실수 없습니다.
※ 무등산양떼목장에서는 음주가 불가능하며 전 구역이 금연구역입니다.
※ 무등산 양떼목장 내 식물의 수렵과 채취가 절대 불가하오니 자연이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
※ 목장 내로 차량진입은 불가하니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 무등산양떼목장의 양들의 건강을 위해 지정된 먹이 외에 다른 음식물을 주시는 것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무등산양떼목장의 양들과 충돌방지를 위해 애완동물과 함께 들어오실 수 없습니다.



대표번호

061-375-6269


전화번호

010-6282-9330


주소

전남 화순군 화순읍 안양산로 537


상세소개

 


요금/비용 안내

목장이용료 성인
(입장+양먹이주기체험권)
6,000
목장이용료 청소년
(입장+양먹이주기체험권)
5,000
목장이용료 어린이
(입장+양먹이주기체험권)
4,000
건초 바구니 추가 1,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