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통아일랜드

캠프통아일랜드

프리미엄 글램핑장 ‘캠프통 아일랜드’는 글램핑과 수상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글램핑장으로 2016년 7월, 경기도 가평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28개의 글램핑장과 바베큐장, 커피숍,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워터파크와 수상레저, 미술관 등 문화 레저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는 캠프통 아일랜드는 전 객실 레이크 뷰로 탁 트인 청평호를 24시간 즐길 수 있어 여행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호수를 둘러싼 푸른산과 굽이굽이 흐르는 물길이 만나 잔잔한 설레임을 전하는 ‘캠프통 아일랜드’는 서울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어 언제라도 일상의 답답함을 버리고 떠날 수 있다. 대성리역에서 차로 15분정도 내달리다 보면 저 멀리서 둥글둥글한 외형의 이색 글램핑장이 맞이한다. 캠핑의 묘미는 바람, 풀벌레 소리를 들으며 자연과 함께 숨쉬는 것이다. 하지만 복잡한 캠핑 장비와 번잡스러움이 다소 부담이 된다면 글램핑장이나 카라반 등을 추천한다. 글램핑(glamping)이란 화려하다(glamorous)와 캠핑(camping)을 조합해 만든 신조어로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편하게 즐기는 캠핑을 뜻한다. 자연과 함께 즐기는 캠핑의 낭만, 리조트나 호텔 등의 고급스러움과 안락함을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캠프통 아일랜드’가 제격이다. ‘프리미엄 글램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부띠크 호텔을 연상시키는 침구와 인테리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난방시설 등 캠핑과 호텔의 장점만을 한데 모은 숙박 시설과 최상의 전망, 커피숍과 미술관, 수상레저까지 일상을 벗어나 오래 머물고 싶은, 신개념 글램핑을 경험할 수 있다. 2017년에는 글램핑장 및 주변 시설을 보강할 계획이며, 지하 1층에는 현대적인 미술가들의 작품으로 꾸며진 ‘캠프통 미술관(가칭)’을 오픈 예정에 있어 레저와 힐링이 한 곳에서 이뤄지는 신글램핑 문화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운영시간

수상레저 09:00 - 19:00
워터파크 09:00 - 18:00
중급라이딩 09:00 - 18:00
프론트 09:00 - 22:00
전화안내 09:00 - 20:00


휴무정보

연중무휴


체험내용

- 수상레저 11종
- 워터파크
- 인피니티풀(수영장)
- 파티선·보트


홈페이지

www.camptong.com


대표번호

031-585-6009


주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976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캠프통아일랜드 

지상 최대 수상레저 천국 캠프통아일랜드는 다른 수상레저와의 바교를 거부합니다. 가평의 아름다운 청평호반에서 다양한 놀이기구와 초대형 워터파크, 몬스터 슬라이드 등을 통해 압도적인 재미를 경험해보세요.

 

ⓒ한국관광공사

 

#캠프통아일랜드 수상레저

전용견인보트(200마력)가 끌어주는 수십종의 놀이기구와 2종의 어벤져스(440마력), 초대형 워터파크, 몬스터 슬라이드, 워터페라리로 스피트보트 투어를 포함합니다. 스페인에서 대서양을 건너온 각각 다른 주특기를 가진 캠프통어벤져스 보트를 골라서 타는 재미와 스릴을 만끽해보세요.

 

ⓒ한국관광공사

 

#워터파크

최강의 수상 어드벤처 워터파크와 체험각도 90도의 몬스터슬라이드와 4개 라인을 타고 하늘을 날아보세요. 출발 드립팀 2개코스와 다양한 코스의 슬라이드를 통해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수상놀이기구

대형 바지선에서 10배 더 쾌적하게 즐기는 최고급 수상레저! 최신형 스피드 보트로 플라이 피쉬, 와일드 플라이, 팡팡, 땅콩, 바이퍼, 헥사곤, 밴드웨건 등 다양한 수상놀이기구를 즐겨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