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안면해수욕장

안면해수욕장에서즐기는갯바위낚시
  • 분류
  • 체험 > 바다
  • 지역
  • 충청남도
  •  태안군
  • 대표번호
  • 주소
  • 충남 태안군 안면읍 해안관광로 554-4 일대

부가정보
  • 체험
  • 안면해수욕장은 태안반도 남부권에 위치하였으며, 넓은 백사장과 바다, 바다 위의 섬들이 일대 장관을 이룹니다. 안면해수욕장의 주변에는 갯바위낚시를 즐길 만한 장소가 충분하고 바닷물이 많이 빠지는 사리 때가 되면 해변에서 잡을 거리가 풍성해집니다. 안면해수욕장은 태안3경 속하는 멋진 솔밭이 있어, 캠핑하기에도 적합한 곳입니다.
  • 운영시간
  • 10:00~19:00
상세 정보

사용자리뷰
태안 안면해수욕장과 화이트베이스가족펜션 여름휴가

행복한병원마케팅20190815

태안 안면해수욕장과 화이트베이스가족펜션 여름휴가 2019년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태안으로 목적지를... 12시에 도착하니 펜션입실시간도 많이 남았던게 더 큰 이유였지만 ..^^ 기지포해수욕장, 안면해수욕장...

4남매의 2박3일 태안 안면도 여행기 (해비치펜션,꽃지해수욕장...

핑키로그 네냥이와 집사 이야기20190123

4남매의 태안 안면도 여행기 바다로 내려가는 계단이 내려갈수록 위험하니 조심하셔야해요 운치있게... 체험하고 #꽃지해수욕장 으로 이동했어요 빛내림 #틴들현상 이 많이 보였던 꽃지해수욕장 꽃지에서...

태안 안면해수욕장과 두여해변

바람이 바람이다.20180718

@ 태안 안면해수욕장과 두여해변 - 조용히 거닐기 좋았던 바닷가 『안면해수욕장은 태안반도 남부권에 위치한 섬 아닌 섬 안면도의 연륙교를 지나 10여분 더 달리다보면 안면해변의 안내판과 마주하게 된다....

태안 안면해수욕장 민박집 소소한 영민박에서 바비큐 파레~

당신! 저와 함께 꽃길만 걸어요s220190809

그때까진 공짠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숯 피우기에 달인인 울 오빠가 숯 피우고 고기 열씸히 굽고 땀도 열씸히 흘려서 수건으로 닦아주고 #안면해수욕장 #태안민박집 #바비큐파티...

태안 해변길 5코스 노을길... 곰솔림길-안면해수욕장-두여해변)...

까망까망 이야기20181213

조금전 걸었던 곰솔숲의 기지포해변(우)와 안면해수욕장(좌)를 연결하는 다리(창정교) 창정교 위에서... 걸을수록 쌓인 눈은 사라져갔다. ① 태안 해변길 5코스[노을길] #삼봉해변 https://blog.naver.com/ssunnong/221417810194

[ 안면해수욕장 ] 주변 추천 여행지

백화산
Redpulse레드펄스태안점
가영현가옥
청산수목원
팜카밀레허브축제
팜카밀레
용신어촌체험마을
몽산해변
[ 안면해수욕장 ] 주변 숙박 추천
24시태안첨성대소나무찜질방
애견펜션라온
하늬바람펜션
금굴산쉼터
레인보우캐슬
라모스리조트
마리솔펜션
푸르지오펜션
[ 안면해수욕장 ] 주변 음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