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더스가든

파더스가든

파더스가든은 제주에 위치한 '자연주의 문화 디자인' 그룹으로서 자연과 인류의 조화로운 라이프 서클을 도모하고 영위해 나아가기 위해 자연이 중심이 되는 환경 및 문화 컨텐츠 개발과 인재 육성에 대한 투자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더스가든은 자연의 가치를 공유하고 함께 나누는 것 또한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연의 소중함과 자신의 삶을 되돌아 보며 자연에 대한 감성을 나누는 것은 이스트서클을 움직이는 중요한 동력이 될 것 입니다. 2019년 제주 서귀포에 자연 테마파크 준공을 시작함과 동시에 테마파크를 둘러싼 댜앙한 문화 컨텐츠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천연 생태계의 보고인 제주도가 단순히 여행지라는 이미지를 넘어 건강한 삶과 영혼의 치유를 위한 최적의 장소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자연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문화를 선도할 것 입니다. 파더스가든은 현재 제주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차후 가치 실현의 무대를 세계로 확장해 나아갈 방침 입니다. 제주의 뿌리를 내리고 있는 파더스가든은 이제 세계 자연의 뿌리로서 첫 발을 내딛었었습니다. 나무 한 그루 작은 공간도 정직하고 소중한 마음으로 가꾸어 나아가겠습니다.



운영시간

09:00~18:00 (입장마감 17:00)


휴무정보

연중무휴


체험기간

귤소진시까지


체험내용

- 감성정원
- 동물농장
- 감귤따기 체험


유의사항

※ 군인, 경로, 도민 등 할인 대상자분들은 자료(신분증)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경로 할인은 한국 나이 65세 이상만 적용)
※ 24개월 이하의 유아는 무료입니다.
※ 중복할인 적용 불가능합니다.
※ 귤따기 체험은 추가 체험으로 예약시 '입장+동물' 입장권을 함께 구매해주셔야 입장 가능합니다.
※ 귤 체험 입장시 귤, 가위 및 대여물품은 신분증을 맡기셔야 합니다.
※ 귤 체험은 귤 소진시까지 체험진행합니다. (22년 2월 중순 종료예정)
※ 동물먹이주기 체험시 동물먹이는 현장 별도구매입니다.
※ 여기유 할인권은 기본 입장료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fathersgarden.co.kr


대표번호

070-8861-8899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44-33 대성농장


상세소개

 


요금/비용 안내

성인
10,000
어린이/청소년/경로/군인 8,000
입장+귤체험 (1.5kg)-성인 25,000
입장+귤체험 (1.5kg)-소인 23,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