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문산전망대

보문산전망대

보문산 전망대는 대전시 중구 대사동에 자리 잡고 있다. 보문산 숲 치유센터 주차장에 차를 대고 도보로 걸어가야 닿는다.전망대에 오르면 2층으로 이루어진 건물에서 창밖으로 대전 시가지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외부 공간에도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다. 전망대는 판암IC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했다. 주변에는 대전의 번화가 중 하나인 중앙로역을 비롯해 대동하늘공원, 중앙시장 등의 관광지가 있다.



대표번호

042-270-7861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보문산공원로530번길 86


상세소개

lnstagrm@forest_man0209

 

보문산전망대

대전광역시 중구 보문산공원로530번길 86

 

lnstagrm@dragonsuny

 

보문산전망대가 위치한 보문산은 대전에 중심부에 위치한 산으로 보물이 묻혀있다고 하여 '보물산'이라고 불려졌다고 합니다. 현재는 대전의 8경 중 한 곳으로 지정되어 대전 시민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는 곳입니다. 

 

lnstagrm@dragonsuny

 

전망대를 오르기 위해서는 보문산 입구에서 출발을 해야하는데요. 지도상에서는 다양한 진입로가 표시되어 있지만 막상 가보면 민가로 인해 입구가 막혀있거나 등산로가 제대로 닦여있지 않은 곳이 있으니 주소를 잘 확인하고 방문해주세요!

 

lnstagrm@forest_man0209

 

보문산 전망대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층에는 더 많은 휴게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잠시 쉬어가기도 좋고 2층은 좀 더 높은 곳에서 대전을 한 눈에 바라볼 수가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email protected]

 

높은 곳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탁 트인 대전 경치를 보면 뻥 뚫리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특히 해질무렵에 방문하시면 전망대에서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가만히 풍경을 보고있노라면 아무생각도 안나면서 맘까지 편해질 것 같은 느낌~

 

lnstagrm@hyedoring

 

2층 전망대에서는 전망대에서 빠질 수 없는 망원경도 설치되어있습니다. 500원 주화를 투입하면 망원경을 사용 할 수 있으니 한 번쯤 이용해봐도 괜찮겠죠. 이 정도면 충분히 데이트장소로 추천할만한 것 같아요!

 

lnstagrm@hyedoring

 

낮에는 노을색이 비추는 아름다움이라면 밤에는 형형색색의 조명이 비추는 도시의 아름다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눈으로만 담기엔 너무나 아쉬운 곳이기에 사진은 무조건 남기시는게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이렇게 보문산전망대에 올라 바라본 낮과 밤 풍경을 보여드렸는데요. 탁 트인 대전의 전경과 보문산의 푸른 숲길은 대전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