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대장미원

영일대장미원

영일대 장미원은 포항시 북구 해상누각 앞에 조성된 장미공원이다. 5월이면 형형색색의 장미가 만개해 관광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03-4


상세소개

ⓒ아이클릭아트

 

5월이면 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장미가 전국 각지에서 만개하며 사람들의 발길을 잡아 끈다. 방방곡곡에서 내로라하는 장미명소들의 저마다의 특색을 자랑하지만, 그 중에서도 영일대 장미원은 색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아이클릭아트

 

포항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은 영일대 장미원은 포항시 북구 해상누각 앞에 조성된 장미공원이다. 5월이면 형형색색의 장미가 만개해 관광객들을 유혹한다.

 

인스타그램 @yu._.gang

 

장미꽃 뿐만 아니라 사진찍기 좋은 조형물들을 곳곳에 설치해 나름의 포토존을 조성해놓아 많은 관광객들이 인생샷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다.

 

인스타그램 @sywams

 

특이하게도 바다 바로 앞에 조성되어 있는 만큼, 포항의 푸른 바다와 강렬한 장미의 색이 대비를 이루며 더욱 이질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인스타그램@eungdi__

 

영일대 인근은 최근 환호공원의 스페이스워크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생기면서 포항의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낮에는 장미공원과 환호공원에서 시간을 보내고 밤에는 영일정과 포스코의 야경을 보며 포항의 진면목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다운1

요즘 가장 핫한 영일대에 있어서 같이 구경하기 좋아요

잉지1

향기로운 장미가 가득해요
형형색샥 너무 예쁘네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