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박쥐캠핑장

황금박쥐캠핑장

소나무 숲과 홍천강 사이에 자리잡고 있는 황금박쥐캠핑장은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에 위치하고 있다. 오토캠핑 과 게스트하우스 그리고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소나무숲 아래에서 밤에는 붉을 밝히는 예쁜 조명과 함께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

입실 13:00 - 퇴실 12:00


체험내용

- 감성카라반 스테이
- 캠핑스테이 패키지
- 조식제공


홈페이지

batmancamp.modoo.at


대표번호

010-6539-9119


주소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산수리 458


상세소개

[email protected]

 

황금박쥐캠핑장

  • 강원 춘천시 남산면 홍천강변길 476 
  • 공용 화장실&샤워실 이용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오후 13시 입실가능
  • 노키즈존 

 

[email protected]

 

배려 캠핑을 원하시는 커플, 캠퍼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감성 황금박쥐캠핑장은 소나무 숲과 홍천강 사이에 자리잡은 춘천 황금박쥐캠핑장과 카페 458 과 오토캠핑 그리고 카라반스테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이 세가지를 조합으로 여러가지 방법으로 쉬고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카라반 스테이, 캠핑사이트, 게스트하우스, 불멍살롱, 라면먹고 갈래요? 라는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한국관광공사

 

성인 2인 전용인 빈티지 감성 카라반 스테이는 2대로 운영하고 있으며 카라반 내에서는 아늑하나 2인용 침실, 카라반 앞에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버너와 식기류가 있어요.

 

ⓒ한국관광공사

 

물론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비비큐 화롯대도 준비되어 있으니 낭만 가득한 카라반에서 포근하고 아늑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 카라반 캠핑말고도 오토캠핑 이용이 가능해요!

 

ⓒ한국관광공사

 

함께 운영하고 있는 카페 458은 기와집을 개조해 카페공간으로 만들었는데요. 빈티지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게 특징이며 이쁜 컵과 다양한 식기들을 판매 중으로 더욱 감성적입니다.

 

ⓒ한국관광공사

 

그리고 이 곳에서는 조식을 제공중인데요. 전날 미리 신청&결제를 하셔야 이용이 가능하며 메뉴는 샌드위치와 스프, 커피가 나옵니다. 가격은 14,000원으로 맛은 아주 좋다고 해요.

 

[email protected]

 

탁 트인 뷰는 아니지만 산 바로 아래에 위치해있어서 초록초록한 숲속 뷰가 멋진 이 곳은 미니멀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email protected]

 

춘천 황금박쥐캠핑장은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있고 아기자기한 캠핑장입니다. 애견동반에 노키즈존으로 운영하여 방문객을 제한하고 있는게 장점입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