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데이

유기농데이

서울 중구 2023. 06. 03 - 2023.06. 03 종료

유기농데이는 한국친환경농업협회와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가 유기농업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유기농과 발음이 비슷한 6월 2일을 유기농업 기념일로 지정한 날이다. 2023년 유기농데이를 맞이하여 <나와 지구를 지키는 건강한 한입>을 주제로 친환경농산물의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펼쳐진다. 6월 3일 토요일 청계광장에서 '유기농데이 기념식'과, 신선하고 건강하게 자란 친환경농산물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친환경농산물 파머스마켓'이 열리며 친환경농업의 중요성을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5월 16일부터는 친환경농산물 소비와 유기농데이에 동참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유기농데이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나와 지구를 지키는 건강한 친환경 농산물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유기농데이 행사와 이벤트에 참여해 보자!



기간

2023.06.03 - 2023.06.03


이용요금

무료


홈페이지

www.62day.org


주최 / 주관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농협경제지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 한국친환경농업협회·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한국친환경농업협회·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044-863-6202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1가 청계광장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나와 지구를 지키는 건강한 한입

유기농데이

 

행사일시 : 2023.06.03 11:00~18:00

행사장소 : 청계광장

이용요금 : 무료

 

유기농데이는 한국친환경농업협회와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가 유기농업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유기농과 발음이 비슷한 6월 2일을 유기농업 기념일로 지정한 날이다.

2023년 유기농데이를 맞이하여 <나와 지구를 지키는 건강한 한입>을 주제로 친환경농산물의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펼쳐진다. 6월 3일 토요일 청계광장에서 '유기농데이 기념식'과, 신선하고 건강하게 자란 친환경농산물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친환경농산물 파머스마켓'이 열리며 친환경농업의 중요성을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5월 16일부터는 친환경농산물 소비와 유기농데이에 동참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유기농데이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나와 지구를 지키는 건강한 친환경 농산물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유기농데이 행사와 이벤트에 참여해 보자!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