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디스케이프

고양 디스케이프

디스케이프는 고양에 위치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다. 빨간 외벽의 그림같은 건물. 대형문을 밀고 들어가면 그윽하고 어두운 분위기의 넓은 실내가 펼쳐진다. 2층 야외 루프탑에서는 논밭뷰를 감상하며 디저트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카페의 모든 공간이 갤러리를 연상시키며 예쁘게 사진찍기 좋은 스폿이 곳곳에 위치해 있다.



운영시간

매일 10:00 - 21:00


휴무정보

휴무는 인스타그램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체험내용

- 홍차
- 얼그레이
- 로얄블랜드
- 백차
- 핑크버번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9539-5828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대장길 99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neun__neun

 

디스케이프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대장길 99 디스케이프
  • 매일 10:00 - 21:00 / 휴무는 인스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대표메뉴 : 홍차, 얼그레이, 로얄 블렌드, 백차

 

인스타그램 @ran____02

인스타그램 @j0_minjae

 

디스케이프는 붉은색과 황토색이 오묘하게 섞인 거대한 외관이 눈길을 자로잡는 예술적이고 몽환적인 느낌이 드는 카페입니다.  외부에 있는 연못같은 작은 공간은 얕은 물과 하얀 벤치같은 조형물이있는데, 일렁이는 물에 반영되는 건물의 모습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고해요.

 

인스타그램 @kimc_0831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마치 갤러리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오픈과 동시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카페의 모든 공간이 예쁘게 꾸며져있어 사진찍기에도 좋습니다. 빨간 외벽의 그림같은 건물의 대형문을 밀고 들어가면 그윽하고 어두분 분위기의 넓은 실내가 펼쳐집니다.

 

인스타그램 @nannanunnuc

 

2층 야외 루프탑에서는 논밭뷰를 감상하며 디저트와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굉장히 많은 베이커리가 준비되어있어 담백한 것들부터 달달한 것들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어 취향껏 골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lucent_enjoymeal

 

기본음료와 커피는 물론 브루잉커피와 함께 에스프레소 커피도 판매하고있고 각 메뉴별로 에스프레소와 우유의 양과 비율을 친절하게 설명해놓아 커피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nannanunnuc

 

요즘 일산에서 가장 핫하다는 카페 디스케이프,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붉은색의 외관과 미술관에 온 것같은 내부에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