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포장마차거리

영도포장마차거리

부산에 위치해있는 영도포장마차는 바다와 선박뷰를 보며 마실 수 있는 감성적인 곳이다.



운영시간

17:00~가게마다 상이함


유의사항

※ 카드결제는 불가하며, 현금 및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주소

부산 영도구 봉래나루로 79 영도웰컴센터


상세소개

[email protected]

 

영도포장마차거리

  • 부산 영도구 봉래나루로 79
  • 운영시간 : 17:00~가게마다 상이함
  • 유료주차장 이용/ 공중화장실 이용
  • 카드결제불가/ 현금 및 계좌이체 가능

 

Instagram@eunjiyo__

 

영도포장마차거리는 부산 영도 관광센터 근처에 위치해있는 곳으로 낮에는 주차장으로 이용되고 저녁 17~18시 부터는 차가 다 빠지고 이 자리에 포장마차를 깔고 영업을 시작한다. 

 

[email protected]

 

포차는 대략 20동 정도 있으며 포차 내부 테이블은 2개씩 마련되어있다. 포차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다보니 웨이팅은 기본이니 일찍 서둘러서 오는걸 추천드리고 싶다. 

 

[email protected]

 

이 곳의 핫한 메뉴는 LA구이, 생선구이, 삼겹살, 갈비 등 구이종류가 인기가 좋다. 대부분 가게들의 메뉴는 비슷하고 가격대도 20000원 균일가로 살짝 비싼 듯한 느낌이 있지만 분위기를 함께 먹는 곳이니 괜찮다고 생각이 든다. 

 

Instagram@byeol0324

 

주문한 안주가 나오기 전에는 소주 한병은 거뜬히 먹을 수 있는 기본안주 오이와 과일을 주신다. 소주 한병을 먹다보면 메인메뉴 LA갈비를 즉석에서 화로에 구워주어 위생적으로도 믿음이 가고 더 맛있어 보인다는 점. 

 

Instagram@byeol0324

 

LA갈비는 2개를 시키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다고 한다. 2만원에 이 정도면 나쁘지않은 가격대이며, 적당히 단짠단짠한 양념으로 술과 잘 어울리는 조합이다. 물론 밥이랑 먹었어도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한다.

 

Instagram@byeol0324

 

바다뷰와 선박뷰 그리고 해 저무는 모습까지 모든게 매력적인 부산 영도포장마차거리는 호불호없이 만족할만한 곳이다. 단 바다 앞이라 바람이 굉장히 세게 부니 머리끈은 필수로 챙겨가시는걸 추천한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