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에코랄라

문경에코랄라

문경 에코랄라는 국내 최초 문화 생태 영상을 테마로 하는 문화 콘텐츠 테마 파크이다. 기존의 석탄박물관과 가은오픈세트장에 야외 자이언트 포레스트 시설과 에코 타운이 더해 진 공간이다. 에코타운은 대형 써클 비젼에 백두대간의 4계절을 최첨단 멀티미디어쇼로 감상할 수있으며 야외 에선 어린이를 위한 AR체험을 할 수있는 놀이공간도 조성 되어있다.



운영시간

10:00~18:00


유의사항

※ 버너 등 취사도구/애완동물(안내견 제외) 반입 불가합니다.
※ 자전거/인라인/킥보드 등 소형탑승기구, 무선조종탑승기구 불가합니다.
※ 흡연은 흡연구역으로 표시된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ecorala.com


대표번호

054-572-6854


주소

경북 문경시 가은읍 왕능길 112 문경석탄박물관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문경에코랄라

  • 경북 문경시 가은읍 왕능리 432-5
  • 운영정보 : 10:00~19:00 (연중무휴)
  • 성인 16,000/ 청소년 14,000/ 어린이 12,000원

 

ⓒ한국관광공사 

 

생태와 기술, 문화콘텐츠의 만남 문경에코랄라는 기존의 문경석탄박물관과 가은오픈세트장이 에코타운과 야외체험시설 등으로 충청 최대규모의 테마파크로 새롭게 태어났다. 

 

ⓒ한국관광공사 

 

백두대간 생태자원이라는 핵심 콘텐츠와 친환경 녹색문화의 중심 문경에서 영상,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생태, 녹색에너지 환경 테마의 휴양문화공간으로 조성되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안으로 들어가면 정면에 석탄박물관이 위치해있고 좌측으로는 에코타운이 있다. 이 곳에는 에코타운의 메인인 에코서클이 있는데 한반도 생명의 근원이자, 문화의 터전인 백두대간을 통해 생태를 느낄 수 있는 전시공간이다. 

 

ⓒ한국관광공사 

 

프레스트 판타지아에서는 백두대간의 아름다움을 360도 원형 스크린을 통해 멋진영상을 만나볼 수 있고, 생명의 탄생에서부터 생명력이 가득 찬 숲, 다시 찾은 숲의 생명을 볼 수가 있다. 

 

ⓒ한국관광공사 

 

백두대간 주제 간에서는 생명의 근원, 문화의터전, 녹색의 미래 3개의 존으로 나뉘어져 알기 쉽게 설명을 해주어 좋다. 그리고 로비의 빈 공간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전통놀이기구 투호, 링 던지기 시설이 있다. 

 

ⓒ한국관광공사 

 

에코 스튜디오 공간은 2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1층 미디어센터는 영상 제작의 기획, 촬영, 편집 모든 과정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고 2층 에코팜은 첨단농업기술의 발달과 유용성을 전달하고 식물의 생육과정을 전달한다. 

 

ⓒ한국관광공사 

 

에코타운을 충분히 감상하고나면 야외에 마련되있는 자이언트 포레스트로 가보자.  이 곳에는 거인광장, 거인의 숲으로, 숲마을 동물친구들, 거인의 옷 등등 있다. 이 시설들은 모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시설 이다. 

 

ⓒ한국관광공사 

 

특히 거인광장에서는 동화책에 나온 커다란 알파벳과 함께 재미난 기능들이 숨어있으니 아이들과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동화책에서 봤던 귀여운동물친구들과 이쁜 동화 속 집들도 구경할 수가 있다. 

 

ⓒ한국관광공사 

 

자이언트 포레스트에는 이 외에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무동력 놀이기구들이 있으니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경북 문경에코랄라로 방문해보자. 아마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루종일 놀 수 있을 것이다. 

 

 


요금/비용 안내

성인 16,000
청소년 14,000
어린이 12,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