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해변
코난해변은 정식 명칭이 아니기 때문에 네이버 지도에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숨은 명소이다. 제주도 현지인들이 스노쿨링하러 종종 찾는 바다로 잔잔한 파도와 적당한 수심 덕분에 아이들도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 575-6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y_yeeeny
코난해변(코난비치)는 정식으로 개장하는 해수욕장이 아닌 수 많은 제주바다 중 하나입니다. 원래는 제주 현지인들만 아는 숨은 명소였으나 최근 SNS에서 알려지며 관광객분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_jun_story
정식 해수욕장이 아닌만큼 샤워시설, 화장실, 편의점 등의 편의시설도 없고 별도의 주차장도 운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주차가능한 공터는 있음) 안전요원도 상주하고 있지 않기때문에 물놀이 시에는 개인이 안전수칙을 꼭 준수하셔야합니다.
인스타그램 @_jun_story
다른 해수욕장들보다 불편한 물놀이를 즐겨야하지만 이런 불편함을 감수할 만큼 맑고 깨끗한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는 나만 알고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인스타그램 @y_yeeeny
햇빛이 좋고 날씨가 맑은 날이면 아쿠아리움 버금가게 다양하고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어 스노쿨링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장비를 챙겨간다면 캬약, 패들보드 등도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참고해주세요.
ⓒ아이클릭아트
바닷가를 따라 줄지어 서있는 거대하고 하얀 풍력발전기 아래서 조용하고 한적하게 제주바다를 만끽하고 싶다면 코난해변(코난비치)로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