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해양레저파크

제주해양레저파크

파라세일링으로 하늘 구름 속 날아보기! 씨워킹으로 바다속 물고기들과 함께 걸어보기! 모든 강사가 안전과 친절로 무장되어있음은 물론! 모든 장비가 간지나는! 제주도가볼만한곳! 핫플레이스!해양레저스포츠의 파라다이스! 제주해양레저파크로 놀러오세요~!



운영시간

09:00 - 18:00 (시즌내 무휴)


체험내용

- 씨워킹
- 패러세일링


유의사항

※ 폭우, 강풍, 풍랑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기상악과 등과 같은 현지사정으로 인한 출항금지 외 고객사정에 의한 당이용당일 취소불가합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4797-1717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상세소개

ⓒ제주해양레저파크

 

함덕해수욕장에서 즐기는 바다 속 걷기! 구름 속 날기! 해양레저의 파라다이스 제주해양레저파크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제주해양레저파크

 

함덕해수욕장은 어선들의 왕래가 거의 없는 곳으로 파도가 잔잔하고 큰 호수같은 곳이라 패러세일링, 씨워킹 등 수상레저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제주해양레저파크

 

무거운 산소통없이 수중헬멧만 있으면 체험이 가능한 씨워킹은 어린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입니다.

 

ⓒ제주해양레저파크

 

수중헬멧을 쓰고 물 속에 들어가 물고기들에게 밥도 주면서 제주바닷속을 생생하게 경험해볼 수 있어요.

 

ⓒ제주해양레저파크

 

패러세일링은 특수 고안된 낙하산을 멘 사람을 자동차나 모터보트에 줄로 연결하여 끌고 가다가 낙하산에 공기압이 생기면 떠올라 공중비행을 즐길 수 있게 한 레저스포츠입니다.

 

ⓒ제주해양레저파크

 

사전 교육이나 강습을 받지 않아도 자동차나 모터보트를 운전하는 사람의 조종에 몸을 맡기기만 하면 창공을 날 수 있어요.

 

ⓒ제주해양레저파크

 

조작이 간편해 1시간 정도 훈련하면 초급자도 쉽게 익힐 수 있어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어요! 전문 강사진들과 함께 제주의 바다와 하늘을 마음껏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요금/비용 안내

씨워킹 35,000
패러세일링 56,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