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포해수욕장

봉포해수욕장

속초시청 북쪽으로 3km에 위치해 있으며 작은 포구를 중심으로 한 간이 해수욕장으로 지정되어 있다. 물이 맑고 사질이 고우며, 특히 어족이 풍부해 바다낚시와 수영을 겸할 수 있어 여름 피서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운영시간

매일 06:00 - 24:00 일반 해수욕장(7~8월)


홈페이지

bongpo.co.kr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hanna4255

 

강원도 고성의 봉포해수욕장은 봉포항과 연접하고 천진해변과 연접한 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작은 바위들이 산재해 있고, 백사장이 있어 낚시와 해수욕을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90년 개장한 이래 매년 해변과 백사장이 사계절 운영된다.

 

인스타그램 @lovableunb

 

모래사장이 드넓게 펼쳐져있고 수심이 완만하여 해수욕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동해바다에서도 부유물이 없고 시야가 좋기로 유명한 스노쿨링 포인트라 여름철이면 많은 사람들이 스노쿨링을 하기위해 찾고 있다.

 

인스타그램 @myandue

 

해수욕장 주변에 넓게 펼쳐진 소나숲에서 야영도 가능하여 해수욕과 산림욕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해양스포츠, 갯바위 낚시 등의 레저시설도 갖추고 있다. 

 

인스타그램 @hye0nj1n

 

바로 앞에는 봉포항에서 나는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활어회 센터가 자리잡고 있어서 신나게 물놀이를 한 후에 맛있는 회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wonho._.land

 

근처에는 고성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이 아야진 해수욕장이 위치해있어 아야진 해수욕장과 함께 묶어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스타그램 @lara.s2__

 

아야진 해수욕장보다 규모는 작지만 나름의 포토존도 있고 주차장과 화장실도 마련되어있으며 아야진 해수욕장 보다는 덜 붐비는 편이라 한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