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별밤수목원캠핑장

힐링별밤수목원캠핑장

힐링별밤수목원 캠핑장은 수동국민관광지로 지정된 수동계곡에 위치하고있다. 나무가 우거지고 계곡으로 둘러싸인, 숲과 계곡에 위치한 오토캠핑장이다. 관리동과 편의시설에 근접한 힐링사이트와 계곡을 따라 마련된 숲계곡,계곡 사이트와 별이 가까운 별밤사이트가 있다. 수동계곡과 축령산의 숲길, 산책로를 모두 즐길 수 있어서 휴식을 하기 좋은 공간이다. 주변관광지로는 몽골문화촌, 비금계곡 등이 있다.



운영시간

입실 14:00 - 퇴실 익일 12:00


체험내용

- 캠핑 44,000원 ~ 88,000원
- 방갈로 88,000원 ~ 132,000원
- 캠핑카 250,000원


유의사항

※ 입소시간은 오후 2시 퇴소시간은 정오12시입니다.
※ 정문에 찬단기가 설치가 되있어서 입소시간전에는 차단기가 열리지 않으니 입소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일찍 오셔도 대기 장소가 없고, 청소 및 정비 등 관리로 정해진 시간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조기 입소를 원하실 경우엔 반드시 사전연락해서 가능 한지 여부 확인과 추가비용 입금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사전협의없이 방문하실 경우 입장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홈페이지

cafe.naver.com


대표번호

010-8957-0012


주소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1516-19


상세소개

ⓒ아이클릭아트

 

허가받은 남양주시 등록 1호 캠핑장, 힐링별밤 수목원캠핑장은 서울 근교의 아름다운 숲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우거진 나무그늘에서 즐기는 캠핑은 물론 밤하늘의 별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돔하우스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클릭아트


캠핑하는 내내 울창한 잣나무숲의 건강하고 상쾌한 공기를 느낄수 있으며, 시원하게 흐르는 수동계곡은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줍니다. 밤이면 반짝이는 별들을 보며 하늘의 별자리를 맞추는 재미도 가득합니다.


ⓒ아이클릭아트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캠핑장으로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건강한 땅의 기운을 얻어갈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반딧불이, 다슬기, 송사리, 다람쥐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자랑인캠핑장입니다. 천혜의 자연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아이클릭아트

 

캠핑장은 총 6군데 구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바로 앞에 계곡이 흐르는 계곡사이트와 숲계곡사이트, 화장실과 개수대가 가까운 힐링사이트와 별밤사이트는밤하늘의 별을 더 가까이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고, 차박사이트, 백패킹사이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아이클릭아트


각 구역별로 자리의 특징이 많이 다르고, 분위기도 꽤 다르지만 어느 한 곳 뒤쳐지는 곳 없이 매력적인 곳들입니다. 현재 전체 구역을 지정 예약 받고있습니다. 꼭 미리 예약 후 방문해주세요.

 

ⓒ아이클릭아트


화려한 시설은 부족하지만, 잘 보존된 자연에 큰 가치를 두는 분이시라면 서울 근교의 가까운 숲속 캠핑장을 찾는 분들은 힐링별밤수목원캠핑장을 찾아주세요 가족, 연인, 친구분들과 자연이 아름다운 이 곳에서 잊지못 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요금/비용 안내

캠핑
방갈로
캠핑카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