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점점

제주 점점

카페 점점은 제주도의 특별한 초당 옥수수 디저트가 있는 카페입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0:00


체험내용

- 제주 초당 옥수수라떼
- 제주 초당 옥수수아이스크림


홈페이지


대표번호

0507-1360-0357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촌북3길 43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jeomjeom__

 

카페 점점은 제주 동쪽 조천읍에 위치한 카페로 제주도의 특산품인 초당 옥수수 디저트가 있는 곳입니다. 제주 돌담과 현무암 그리고 콘크리트 외관이 잘 어울리는 카페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카페랍니다.

 

인스타그램 @jeomjeom__

 

카페 점점은 총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있고 1층, 1.5층(계단석), 2층(루프탑)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시크한 무채색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 시크한 감성을 좋아하는 분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jeomjeom__

 

초당옥수수 라떼는 제주 특산물인 초당옥수수 특유의 풍미를 잘 살려내고자 여러번 레시피를 수정하고 준비한 카페 점점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점점만의 고소한 라떼에 은은한 향의 초당옥수수 크림을 더해 고소한 맛과 단맛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jeomjeom__

 

특히 초당옥수수 크림은 옥수수를 직접 체에 여러 번 걸러내, 별도로 씹히는 알갱이 없이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이 일품이며 에스프레소의 진함과 부드러운 옥수수의 향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jeomjeom__

 

초당옥수수의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은 카라멜을 얇게 발라 구운 초당옥수수를 곁들여 만든 메뉴입니다. 오랜 시간 고민해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모양새로 만들어졌습니다.

 

인스타그램 @jeomjeom__

 

아이스크림에서 옥수수까지 천천히 맛보시면서,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달달하고 고소한 초당옥수수의 풍미를 다양한 식감으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