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이의곳간

쪼이의곳간

쪼이의 곳간은 휴먼그레이드 재료로 정직하게 만드는 프리미엄 펫푸드를 판매하는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으로 원데이클래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11:00 - 19:00


휴무정보

매주 일요일 휴무


체험내용

- 펫푸드 원데이클래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2187-9196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40번길 8 현대근린상가 142호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jjoys_gotgan

 

쪼이의곳간

  • 펫푸드 원데이클래스
  • 운영시간 : 원데이클래스는 영업시간 외에 예약가능
  • 이용요금 : 간식에따라 다름(4,500원~5,000원)
  • 예약방법 : 공식인스타그램 문의

인스타그램 @jjoys_gotgan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쪼이의 곳간은 휴먼그레이드 재료로 정직하게 만드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입니다. 반려견을 위해 직접 간식을 만들던 것을 시작으로 펫 베이커리 마스터, 펫 푸드 스타일리스트 자격증을 취득해 다른 모든 반려견들에게도 건강한 수제간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jjoys_gotgan

 

맛있는 수제간식부터 귀여운 의류, 장난감 등 다양한 용품도 판매중이고, 본인의 반려견을 위해 직접 간식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한 펫푸드 원데이클래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jjoys_gotgan

 

쪼이의 곳간 원데이클래스에서는 멍피자, 멍김밥&단무지, 멍치킨&무, 고구마쿠기, 연어타르트, 에그타르트 등이 수제간식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식재료 및 도구, 포장박스까지 모든 준비물은 쪼이의곳간에서 준비해주시니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인스타그램 @jjoys_gotgan

 

공간이 협소하여 영업시간 외의 시간에만 예약이 가능하며 노쇼방지를 위해 전액 선입금 해주셔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수업시간은 한시간 반에서 두시간 정도 소요되며, 레시피는 별도로 제공되지않습니다. 알러지 여부에 따라 고기도 변경가능합니다.(오리 추가 3,000원)

 

인스타그램 @jjoys_gotgan

 

클래스 예약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합니다. 소중한 우리 반려견에게 정성이 가득한 직접 만든 수제간식을 선물하고 싶으시다면 쪼이의곳간으로 방문해주세요!

 

쪼이의곳간 공식인스타그램 바로가기(https://www.instagram.com/jjoys_gotgan/)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