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매네

인천 아매네

수제 케이크 맛집, 수제 디저트 맛집, 커피 맛집! 강화도에 오면 꼭 들려야할 필수코스 아매네 카페입니다.



운영시간

10:00- 21:00


휴무정보

매주 화요일 휴무


체험내용

- 강화사자발쑥라떼
- 레몬애플티


유의사항

*저희 카페의 모든 문과 창문이 기울어져있습니다. 이용에 불편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애완동물은 외부만 가능합니다. 외부 테라스및 정원에서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실내 이용불가)
*외부음식은 반입금지입니다.
*안전 상의 이유로 어린이가 혼자 돌아다니거나, 화장실 등 기울어진 문은 위험하니 혼자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보호자가 꼭 동행해 주세요. 다치면 책임질 수 없습니다. 특히 실내에서 아이들이 뛰거나 소리 지르지 않도록 교육 부탁드립니다.
*거꾸로된집은 실내이용이 어렵습니다. 외부 포토존에서 아매네카페를 바라보며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348-1645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471 러브앤러브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amoene_cafe

 

아매네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471
  • 매일 10:00 - 21:00 / 매주 화요일 휴무
  • 대표메뉴 : 강화사자발쑥라떼, 애플레몬티
  • 반려견 동반 가능(실외), 케어키즈존

인스타그램 @nina_0825

 

강화도에 들러야 하면 꼭 들러야 하는 수제 디저트&케이크 맛집 카페 아매네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튀어나온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으로 두개의 집이 기울어진 독특한 외관을 하고 있어 이색적인 모습을 선사합니다.

 

인스타그램 @nina_0825

 

거꾸로된집은 실내이용이 어렵고, 외부 포토존에서 카페 아매네를 바라보며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총 2층으로 이루어져있고 곳곳에 아매네만의 특별한 감성이 가득 묻어있습니다. 사진찍기를 좋아하시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원하시면 2층을 추천드릴게요.

인스타그램 @nina_0825

 

커피와 음료뿐만 아니라 수제디저트와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강화사자발쑥라떼, 애플레몬티 등 특별한 시그니처 메뉴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딸기생크림케익과 레몬타르트가 특히 맛있다고하니 방문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인스타그램 @nina_0825

 

카페의 모든 문과 창문이 기울어져있어 이용에 불편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서 방문해주세요! 라틴어로 기분좋은, 즐거운이라는 뜻의 '아매네' 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