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데르트바서파크

훈데르트바서파크

훈데르트바서 파크는 색채마술사 훈데르트바서의 작품과 우도의 신비한 아름다움을 담은 테마파크 입니다. <훈데르트바서 특별전>에서는 어린시절 습작부터 전성기 걸작에 이르는 오스트리아 훈데르트바서 재단 에디션 24점과 22점의 오리지널 판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각시물>은 우도 최고의 연못으로 신비한 전설을 간직하고 있어 우도 주민들은 <각시물>을 신성시 합니다. <각시물>의 신비한 전설을 확인하세요. <톨칸이>는 소여물통이라는 제주방언으로, 풍요와 부귀를 상징하며 해안절벽의 <큰바위얼굴>이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우도 제1의 비경 <톨칸이 큰바위얼굴>을 양파돔 전망대에서 감상해 보세요.



운영시간

매일 09:30 -18:00


휴무정보

연중무휴


체험내용

- 훈데르트바서 전시관
- 우도 미술관
- 카페 레겐탁
- 카페 톨칸이



대표번호

064-766-6077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32-12


상세소개

ⓒ아이클릭아트

 

*우도 도항선 정보*

우도의 도항선은 성산발, 우도발 각각 첫 배 시간이 동일하며, 30분 간격 운행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계절, 날씨에 마지막 배 운영시간과 표준 운행시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배 시간표 확인하기

 

*훈데르트바서*

훈데르트바서는 구스타프 클림프와 함께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화가이자, 직선으로 파괴된 건축을 치유하는 건축가이며, 자연과의 평화로운 공존을 꿈꾸었던 환경운동가

 

ⓒ한국관광공사

 

훈데르트바서파크는 훈데르트바서의 일생과 작품들을 훈데르트바서식 건축물 안에서 오롯하게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최초의 해외 유명 예술가 상설기념관 <훈데르트바서뮤지엄>,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우도갤러리>, 그리고 다양한 오리지널 굿즈를 만날 수 있는<파크 굿즈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훈데르트바서뮤지엄은 ‘드림 투게더(Dream Together)’를 테마로 회화관, 판화관, 생애관, 환경건축관, 파크관 총 5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판화관에는 오리지널 판화 작품 20여점이 전시되고, 생애관에서는 그의 삶을 조명할 수 있는 우표, 두들 등 각종 기록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건축관에는 담스타르트, 스피텔라우, 성바르바라 모형이 전시되어 해외에 있는 그의 유명 건축물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hundertwasserpark

 

뮤지엄과 갤러리 모두 우도의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을 창문을 통해 작품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는 작가 중심의 전시가 아닌 관람자 중심의 열린 전시를 표방하는 것으로 그의 자연친화적인 철학을 작품과 함께 온전하게 전하고자 기획된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hundertwasserpark

 

훈데르트바서파크 옆에는 대지의 자연스러운 경사면을 따라 우도의 바다를 조망할 수 있도록 낮게 들어선 지중해풍 저층형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훈데르트힐즈>, 성산일출봉을 화룡점정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우도의 바다를 두 눈에 담을 수 있는 우도 최고의 뷰카페 <훈데르트윈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이외에도, 훈데르트힐즈 끝자락에 위치한 <카페 톨칸이>에서는 톨칸이 해변의 큰 바위 얼굴을 품은 절경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차 한 잔을 즐길 수 있고, 훈데르트힐즈 내부에 있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말차이트>에서는 제주 특선 식재료 베이스의 현무암슈니첼, 톨칸이리조또, 뿔소라갈치속젓파스타 등의 이색적인 메뉴를 맛 볼 수 있습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