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옷스페이스

오옷스페이스

오옷스페이스는 커피와 음료, 간단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따뜻한 실내와 나무가 울창한 야외에서의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 공간입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운영시간

10:00 - 20:00


휴무정보

매주 화요일 휴무


체험내용

- 미술 원데이 클래스
- 감성 피크닉


유의사항

1. 외부음식 반입 가능 - 국물류, 조리는 불가 (간단한 샌드위치, 김밥, 치킨배달 등 가능)
2. 시골이라 벌레도 있고, 환절기 기온차가 큰 관계로 얇은 긴팔, 긴바지도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_ 벌레 퇴치 소독은 주기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3. 반려견은 어린 아이들이 많은 뒷마당놀이터는 이용 불가합니다.
4. 단순 우천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당일 폭우에는 100% 환불 해드립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308-5097


주소

경기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 337-8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ootspace

 

오옷스페이스는 커피와 음료, 간단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따뜻한 실내와 나무가 울창한 야외에서의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 공간입니다. 카페이용 뿐만 아니라 [미술 원데이 클래스]와 [감성피크닉]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미술 원데이 클래스, 감성피크닉은 100% 사전예약제)

 

인스타그램 @ootspace

 

[미술 원데이 클래이]는 현장에서 도안 페이퍼, 빈 캔버스에 그리기, 피규어에 그리기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진행됩니다. 도안 페이퍼는 도안이 그려져 있는 큰 페이퍼 혹은 빈 캔버스에 누구나 쉽게 페인팅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빈 캔버스에 그리기는 말 그대로 미리 준비해온 이미지나 떠오르는 이미지 등 그리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스케치하여 그리는 자유 페인팅 클래스입니다.

 

인스타그램 @ootspace

 

피규어 드로잉은 피규어에 나만의 스타일로 드로잉하는 클래스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미술 원데이 클래스의 경우 주로 아크릴 물감을 사용하며 그림에 따라 마카 등의 재료도 사용합니다. 보통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며 어린 친구들의 경우 시간이 조금 더 적게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ootspace

 

감성피크닉의 경우 원하는 날짜, 시간에 예약 후 방문하면 오옷스페이스에 준비된 예쁜 캠핑 텐트에서 피크닉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실속캠크닉, 감성캠크닉 두 가지 종류로 운영되고 있으며 텐트대여 4시간에 뒷마당 놀이터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감성캠크닉의 경우 아메리카노 2잔도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인스타그램 @ootspace

 

아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이기때문에 꼭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잘 케어해주셔야 모두 안전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점 잊지마세요!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안전 사고 시 본 시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요금/비용 안내

미술캠크닉 실속텐트 60,000
미술캠크닉 감성텐트 80,000
미술클래스 22,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