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몽산포제빵소

태안 몽산포제빵소

몽산포제빵소는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몽산리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다. 이국적인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가지기 좋다. 모든 빵은 천연 발효종을 이용하여 만들며,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한다. 대표 메뉴는 마늘빵이며, 무화과 호밀빵, 크로아상 등도 판다. 빵 이외에 마카롱, 케이크 등의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등을 판다. 홍성IC에서 가깝고, 인근에 몽산포해수욕장과 청산수목원이 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목줄, 배변봉투 지참)



운영시간

평일 09:00 - 20:00 / 주말 09:00 - 20:30


대표번호

041-675-9802


주소

충남 태안군 남면 우운길 56-19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몽산포제빵소는 20년 이상 제빵 경력을 가진 주재용 셰프가 운영중인 태안의 대표적인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강남 대치종에서 블랑제리 갸또를 10년이상 운영한 실력으로 자연 친화적인 공간인 일영 허브랜의 솔베이지 베이커리 카페를 시작으로 몽산포제빵소를 오픈하였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프로방스 풍의 실내인테리어와 하얀색 외관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서 해외 여행을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도 약 100대 정도 가능할 정도로 넓게 마련되어 있어 근교 나들이 하기에도 좋은 베이커리카페입니다.

 

ⓒ전국여행다님길

 

내부에는 반려견과 함께 할 수있는 애견동반홀도 함께 마련되어있어 궃은 날씨에도 반려견과 야외가 아닌 실내에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신 펫티켓은 꼭 준수하셔야 하는 점 기억해주세요.

 

ⓒ전국여행다님길

 

최근에는 안마당쪽으로 몽산포레스트도 개장하여 야간에 방문해도 몽산포제빵소만의 앤티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몽산포레스트는 반려동물 동반불가)

 

ⓒ한국관광공사

 

천연 발효종을 이용하여 당일 생산 및 판매를 하는 건강한 빵집으로 빵 이외에도 마카롱, 케이크 등의 디저트를 맛 볼 수 있습니다. 대표빵으로는 마늘빵, 무화과 호밀빵, 크로아상 있어 지속적인 소비자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