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북카페

킨더북카페

아이들의 행복한 그림책 놀이터 킨더북카페입니다. 재미있고 다양한 그림책수업과 만들기 수업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으며 그림책수업은 36개월 이상 보호자와 분리가 가능해야 수업이 가능하며 크래프트, 영어그림책 수업은 5세부터 이용가능합니다. 보호자는 카페공간에서 대기가능하시며 카페공간 이용시 1인 1음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시간

11:00 - 18:00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체험내용

- 그림책 수업
- 크래프트
- 영어 그림책 수업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70-7799-0918


주소

경기 시흥시 산현마을길 50 목감레이크타워


상세소개

@kinderbook_cafe

 

아이들이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그림책 클래스, 킨더북카페! 재미있고 다양한 그림책 수업과 만들기 수업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아이들의 행복한 그림책 놀이터입니다.

 

@kinderbook_cafe

 

그림책수업은 36개월 이상 보호자와 분리가 가능해야 수업이 가능하며 크래프트, 영어그림책 수업은 5세부터 이용가능합니다. 보호자는 카페공간에서 대기가능합니다. (카페공간 이용시 1인 1음료 이용 필수)

 

@kinderbook_cafe

 

만들기 수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아이들이 쉽고 친근하게 책을 접할 수 있어 어린 아이를 둔 부모님들에게 항상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kinderbook_cafe

 

커리큘럼은 매주 달라지기 때문에 회원권을 끊어놓고 자주 방문하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데 더욱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은 인스타그램 공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금/비용 안내

1회 이용권 18,000
5회 이용권 (사용기한 3달) 80,000
10회 이용권 (사용기한 6달) 153,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