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백패킹-Backpacking to the Universe

우주백패킹-Backpacking to the Universe

서울 중구 2022. 11. 01 - 2023.01. 29 종료

<우주 백패킹(Backpacking to the Universe)> 전은 미래의 미디어아트를 선도해갈 차세대 아티스트 5팀의 작품을 DDP의 상설 미디어아트 플랫폼인 미디어아트갤러리와 투명 미디어월에서 개최한다. 초대형 미디어아트 프로젝트인 ‘서울라이트 DDP’ 겨울 행사를 앞두고, 우주적 삶을 준비하는 과정을 실험적으로 해석한 작품들은 ‘우주’를 단순히 환상적인 공간, 미지의 개척지로 바라보지 않습니다. 대신 우주에서 그릴 수 있는 삶의 방식과 다양한 양태, 공간적 구성을 디자인, 건축적 관점에서 상상하는 과정을 미디어프로젝션과 3D디지털 아트로 표현하였다. 한국의 젊은 미디어아티스트 고휘, 현지원 작가의 프로젝션맵핑&사운드 아트 작품과 투명 미디어월에서 펼쳐지는 오수환, ZEEN, BYEONKI 작가의 3D 디지털 작품에는 모두 우주에서의 일상에 대한 각기 다른 창의적인 해석이 담겨있다. “도심에 착륙한 우주선'’으로 비유 되는 DDP에서 펼쳐질 이번 <우주 백패킹>전시를 시작으로, 미래를 선도해갈 차세대 미디어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DDP에서 지속적으로 만나보시기 바란다. 참여작가 : 고휘, 현지원, 오수환, ZEEN, BYEONKI



기간

2022.11.01 - 2023.01.29


행사장소

DDP 디자인랩 1층 미디어아트갤러리, 투명 미디어월


이용요금

무료


홈페이지

www.ddp.or.kr


주최

서울디자인재단


서울디자인재단

02-6953-9010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81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서울라이트 차세대 미디어아티스트 전시

우주백패킹-Backpacking to the Universe

 

전시기간 : 2022.11.01~2023.01.29

전시장소 : DDP디자인랩 1층 미디어아트갤러리, 투명미디어월

운영시간 : 10:00~20:00 연중무휴

관람비용 : 무료관람

 

<우주 백패킹(Backpacking to the Universe)> 전은 미래의 미디어아트를 선도해갈 차세대 아티스트 5팀의 작품을 DDP의 상설 미디어아트 플랫폼인 미디어아트갤러리와 투명 미디어월에서 개최한다.

 

초대형 미디어아트 프로젝트인 ‘서울라이트 DDP’ 겨울 행사를 앞두고, 우주적 삶을 준비하는 과정을 실험적으로 해석한 작품들은 ‘우주’를 단순히 환상적인 공간, 미지의 개척지로 바라보지 않습니다. 대신 우주에서 그릴 수 있는 삶의 방식과 다양한 양태, 공간적 구성을 디자인, 건축적 관점에서 상상하는 과정을 미디어프로젝션과 3D디지털 아트로 표현하였다.

 

한국의 젊은 미디어아티스트 고휘, 현지원 작가의 프로젝션맵핑&사운드 아트 작품과 투명 미디어월에서 펼쳐지는 오수환, ZEEN, BYEONKI 작가의 3D 디지털 작품에는 모두 우주에서의 일상에 대한 각기 다른 창의적인 해석이 담겨있다.

 

“도심에 착륙한 우주선'’으로 비유 되는 DDP에서 펼쳐질 이번 <우주 백패킹>전시를 시작으로, 미래를 선도해갈 차세대 미디어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DDP에서 지속적으로 만나보시기 바란다.

 

※ 참여작가: 고휘, 현지원, 오수환, ZEEN, BYEONKI ※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