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아쿠아리움

롯데월드아쿠아리움

전 세계 5대양 해양생태계를 재현한 '또 하나의 바다' 바다친구들을 위해 자연과 가장 가까운 환경을 만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는 전세계 5대양의 바다 친구들이 조화롭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통이 있는 아쿠아리움에서 직접 경험하고, 느끼면서 바다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인 30개 체험/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바다친구들과의 교감의 즐거움을 느끼세요.



운영시간

10:00~20:00(입장마감 19:00)


휴무정보

연중무휴


체험내용

- 해양동물 전문구조치료센터
- 물고기 도시락
- 메인수조 체험다이빙
- 나만의 수조 만들기
- 스타트 마린 프렌즈
- 메인수조 피딩스테이션
- 아쿠아 패밀리 캠프(단체)


유의사항

※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 입장 가능
※ 만 65세 이상 고객은 경로 요금 적용


홈페이지


대표번호

1661-2000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앤드롯데월드몰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사람과 자연이 더불어 사는 즐거운 세상을 꿈꾸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깊고 드넒은 해양 생태계를 그대로 재현하겠다는 신념과 고집으로 지금까지의 아쿠아리움에 대한 모든 기준을 버리고 해양생물의 입장이 되어, 당신의 입장이 되어 원점에서부터 시작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25m 넓이의 국내 최대 서식 수조는 바다를 담아 설계되었고 이 곳을 터전삼아 살아갈 수중생물들을 위해 바다를 닮은 여유로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생명유지장치가 청정지역 바닷물을 그대로 구현한 이 곳에서 650여종 55,000마리의 바다친구들은 자연과 동일한 서식환경에서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한국관광공사

 

전 세계 바다를 그대로 옮겨놓은 5대양 13개 테마존에서 해양생물과 특별한 만남을 가지며, 강에서 연안으로 연안에서 바다로 생태계의 흐름을 따라 걸으며 자연의 경이로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해양동물 전문구조치료센터산하 동물병원 체험, 물고기 도시락, 메인수조 체험다이빙 등 국내 최다 30종의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해양생물과 더불어 사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우리 아이들에게 생생한 배움의 장도 되어주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소통이 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직접 경험하고 느끼면서 바다의 소중함을 배우고, 바다친구들와의 교감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위 정보는 22년 11월에 등록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금/비용 안내

어른 및 청소년 (만13세 이상) 33,000
어린이 (36개월이상~만12세) 29,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