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펌킨 페스타

이월드 펌킨 페스타

대구 달서구 2023. 09. 09 - 2023.11. 05 종료

이월드 대표 캐릭터 비비와 친구들이 가을을 맞이해 펌킨 프렌즈로 변신하여 마법 같은 펌킨 페스타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월드 가을 축제 <이월드 펌킨 페스타>에서는 가을 내내 주황색을 메인 컬러로 새로운 볼거리 및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낮에는 마법에 걸린 펌킨 프렌즈 타운에서 펌킨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펌킨프렌즈 타운>, 밤에는 이월드 곳곳에서 가을밤을 물들이는 반딧불이와 신비로운 오로라 가든, 가을바람이 느껴지는 것 같은 버들 로드를 만날 수 있는 <매지컬 나이츠 가든>도 선보인다. 또한 축제 기간 동안 이월드에서는 캔디 엠버서더와 펌킨 프렌즈 등 <펌킨 비비프렌즈>도 만나볼 수 있다. 마법에 걸린 비비프렌즈들과 함께 펌킨페스타로 떠나보자. <호러 어드벤처>도 이번 이월드 펌킨페스타를 놓치면 안되는 이유이다. 펌킨 페스타 기념 새롭게 변신한 고스트 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는 <삐에로 블러드 하우스>에서는 5가지 포비아 극복 체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 시즌 동안 이월드에서 훈남 집사 좀비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을 감성 저격 <애니멀 유토피아> 또한 이월드 펌킨 페스타를 놓치면 안 되는 이유이다. 동물을 다양한 색깔과 재료로 표현해 작업하는 김우진 작가의 동물 조각 전시를 포시즌 가든에서 만나보자. 또한 민복기 작가의 토끼 작품도 이월드 정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놀이기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월드 펌킨 페스타는 2023년 09월 09일을 시작으로 11월 05일까지 진행된다. 축제 기간 동안 펌킨 포토존으로 꾸며진 이월드를 만날 수 있으며, 펌킨 페스타와 함께 국내 최초 360도를 회전하는 메가스윙 및 30여 종의 놀이기구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월드 가을 축제에서는 <이월드 펌킨 페스타> 외에도 <인생꽃 사진관>, <이월드 인더스타>등 가을 내 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2천 평 가득 드넓게 펼쳐진 황화 코스모스와 핑크뮬리를 만날 수 있는 <인생꽃 사진관>과 가을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쇼 <이월드 인더스타>는 이월드의 가을 축제를 놓치면 안 되는 또다른 이유이다. ※ 자세한 행사내용은 이월드 인스타그램 @eworld.official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 ※ 일부 행사는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간

2023.09.09 - 2023.11.05


행사장소

이월드


이용요금

이월드 홈페이지 참고


홈페이지

www.eworld.kr


주최

이월드


이월드

070-7549-8112


주소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펌킨 프렌즈와 함께하는 마법 같은 펌킨 페스타

이월드 펌킨 페스타

 

2023.09.09~2023.11.05

이월드

 

이월드 대표 캐릭터 비비와 친구들이 가을을 맞이해 펌킨 프렌즈로 변신하여 마법 같은 펌킨 페스타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월드 가을 축제 <이월드 펌킨 페스타>에서는 가을 내내 주황색을 메인 컬러로 새로운 볼거리 및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낮에는 마법에 걸린 펌킨 프렌즈 타운에서 펌킨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펌킨프렌즈 타운>, 밤에는 이월드 곳곳에서 가을밤을 물들이는 반딧불이와 신비로운 오로라 가든, 가을바람이 느껴지는 것 같은 버들 로드를 만날 수 있는 <매지컬 나이츠 가든>도 선보인다. 또한 축제 기간 동안 이월드에서는 캔디 엠버서더와 펌킨 프렌즈 등 <펌킨 비비프렌즈>도 만나볼 수 있다. 마법에 걸린 비비프렌즈들과 함께 펌킨페스타로 떠나보자.

<호러 어드벤처>도 이번 이월드 펌킨페스타를 놓치면 안되는 이유이다. 펌킨 페스타 기념 새롭게 변신한 고스트 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는 <삐에로 블러드 하우스>에서는 5가지 포비아 극복 체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 시즌 동안 이월드에서 훈남 집사 좀비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을 감성 저격 <애니멀 유토피아> 또한 이월드 펌킨 페스타를 놓치면 안 되는 이유이다. 동물을 다양한 색깔과 재료로 표현해 작업하는  김우진 작가의 동물 조각 전시를 포시즌 가든에서 만나보자. 또한 민복기 작가의 토끼 작품도 이월드 정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놀이기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월드 펌킨 페스타는 2023년 09월 09일을 시작으로 11월 05일까지 진행된다. 축제 기간 동안 펌킨 포토존으로 꾸며진 이월드를 만날 수 있으며, 펌킨 페스타와 함께 국내 최초 360도를 회전하는 메가스윙 및 30여 종의 놀이기구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월드 가을 축제에서는 <이월드 펌킨 페스타> 외에도  <인생꽃 사진관>, <이월드 인더스타>등 가을 내 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2천 평 가득 드넓게 펼쳐진 황화 코스모스와 핑크뮬리를 만날 수 있는 <인생꽃 사진관>과 가을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쇼 <이월드 인더스타>는 이월드의 가을 축제를 놓치면 안 되는 또다른 이유이다.

※ 자세한 행사내용은 이월드 인스타그램 @eworld.official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

※ 일부 행사는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