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조달의 날

제3회 조달의 날

서울 중구 2023. 09. 25 - 2023.09. 26 종료

우리 일상 속 공공조달의 모든 것을 선보인다. 09.25(월)~09.26(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경험할 수 있다. 공공기관 운영과 행정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재화나 서비스를 공급하는 공공조달! 그러한 공공조달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중함을 알리는 '조달의 날'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다. 제3회 조달의 날을 기념하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제3회 조달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념식을 비롯해 로봇·인공지능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된 첨단 조달제품이 한 곳에 모인 <신성장제품전시회>, 공공조달의 미래를 조망하는 <공공조달정책 세미나>, 조달제품의 수출의 길을 여는 <해외 수출 지원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오니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 ※ 관람 당일 현장신청도 가능하나 당일 관람객 등록 대기로 인한 혼잡이 예상되므로 사전신청을 권장한다. ※ 관람객 등록 시에만 전시회 참관에 따른 교육시간 인정, 기념품 지급이 가능하다.



기간

2023.09.25 - 2023.09.26


행사장소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이용요금

무료


홈페이지

event-us.kr


주최

조달청


조달청

042-724-6154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81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우리 일상 속 공공조달의 모든 것

 제3회 조달의 날 

 

▶ 행사기간│2023.09.25~2023.09.26

▶ 행사장소│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 운영시간│10:00~17:00

▶ 이용요금│무료

 

우리 일상 속 공공조달의 모든 것을 선보인다. 09.25(월)~09.26(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경험할 수 있다.

공공기관 운영과 행정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재화나 서비스를 공급하는 공공조달! 그러한 공공조달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중함을 알리는 '조달의 날'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다.

제3회 조달의 날을 기념하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제3회 조달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념식을 비롯해 로봇·인공지능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된 첨단 조달제품이 한 곳에 모인 <신성장제품전시회>, 공공조달의 미래를 조망하는 <공공조달정책 세미나>, 조달제품의 수출의 길을 여는 <해외 수출 지원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오니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

※ 관람 당일 현장신청도 가능하나 당일 관람객 등록 대기로 인한 혼잡이 예상되므로 사전신청을 권장한다.

※ 관람객 등록 시에만 전시회 참관에 따른 교육시간 인정, 기념품 지급이 가능하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