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서울 광진구 2023. 12. 22 - 2023.12. 31 종료

올해 1회를 맞이하는 행사는 로맨틱 한강을 주제로, 뚝섬한강공원의 겨울밤을 크리스마스 컨셉의 빛으로 물들이고, 크리스마스&뉴이어, 스몰-럭셔리의 컨셉으로 구성 된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행사장은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하는 즐거운 공간인 ‘메리 빌리지’, ‘메리 마켓’, ‘푸드 라운지’ 3개의 공간으로 구성이 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며, 산타복 체험, 메리네컷 사진관, 캔들 채색 체험, 크리스마스 공예 체험이 진행된다. 메리 빌리지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낭만을 품은 한강 크리스마스 마을로 '9m 대형 트리'와 '드림마차', '윈터 프렌즈' 포토존과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는 로맨틱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맨틱 스테이지는 공연이 없을때는 포토존으로 변신한다. 메리 마켓은 레드 마켓과 골드 마켓 2개의 마켓 존으로 구성이 되며, 레드 마켓은 크리스마스&뉴이어 컨셉으로 알록달록 로맨틱을 선사하는크리스마스 시즈널 제품들이 판매되고, 골드 마켓은 스몰-럭셔리 컨셉으로 나를 위한 소·확·사(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작은 사치품)제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푸드 라운지는 따뜻한 겨울 음식들(붕어빵, 어묵, 군고구마 등)로 구성된 푸드트럭 존이 운영이 된다. 행사장에는 포토존, 버스킹 공연, 마켓&푸드트럭 외에도 추억을 남길 체험프로그램이 운영이되며, 크리스마스 공예품 만들기, 나만의 캔들 만들기(채색 채험) 2개의 유료 프로그램과 크리스마스 마을에서 산타가 되어보는 산타복 체험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메리네켓 사진관이 함께 운영된다.



기간

2023.12.22 - 2023.12.31


행사장소

뚝섬한강공원


이용요금

무료


홈페이지

hangang.seoul.go.kr


주최 / 주관

서울특별시 미래한강본부 / 서울특별시 미래한강본부


서울특별시 미래한강본부

02-537-7109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 10 7호선 뚝섬유원지역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 행사정보│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 행사소개│뚝섬한강공원을 물들인 크리스마스의 빛
  • 행사기간│2023.12.22(금)~2023.12.31(일)
  • 행사장소│뚝섬한강공원
  • 운영시간│17:00~21:00
  • 이용정보│무료

ⓒ한국관광공사

 

< 무대 프로그램 >

- 점등식 : 12.22(금) 18:00

- 버스킹 공연 : 12.23(토)~12.31(일) 매일 19:00부터 시작

< 크리스마스 마켓 >

- 레드 마켓, 골드 마켓

< 푸드트럭 >

- 겨울철 먹거리 군고구마, 군밤 등

< 체험프로그램 >

- 크리스마스 공예체험, 캔들만들기

- 산타복 체험, 메리네컷 사진관

 

ⓒiclickart

 

뚝섬한강공원을 물들인 크리스마스의 빛

"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2023.12.22(금)~2023.12.31(일)

 

ⓒiclickart

 

올해 1회를 맞이하는 행사는 로맨틱 한강을 주제로, 뚝섬한강공원의 겨울밤을 크리스마스 컨셉의 빛으로 물들이고, 크리스마스&뉴이어, 스몰-럭셔리의 컨셉으로 구성 된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행사장은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하는 즐거운 공간인 ‘메리 빌리지’, ‘메리 마켓’, ‘푸드 라운지’ 3개의 공간으로 구성이 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며, 산타복 체험, 메리네컷 사진관, 캔들 채색 체험, 크리스마스 공예 체험이 진행된다.

 

ⓒiclickart

 

메리 빌리지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낭만을 품은 한강 크리스마스 마을로 '9m 대형 트리'와 '드림마차', '윈터 프렌즈' 포토존과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는 로맨틱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맨틱 스테이지는 공연이 없을때는 포토존으로 변신한다.

메리 마켓은 레드 마켓과 골드 마켓 2개의 마켓 존으로 구성이 되며, 레드 마켓은 크리스마스&뉴이어 컨셉으로 알록달록 로맨틱을 선사하는크리스마스 시즈널 제품들이 판매되고, 골드 마켓은 스몰-럭셔리 컨셉으로 나를 위한 소·확·사(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작은 사치품)제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iclickart

 

푸드 라운지따뜻한 겨울 음식들(붕어빵, 어묵, 군고구마 등)로 구성된 푸드트럭 존이 운영이 된다. 행사장에는 포토존, 버스킹 공연, 마켓&푸드트럭 외에도 추억을 남길 체험프로그램이 운영이되며, 크리스마스 공예품 만들기, 나만의 캔들 만들기(채색 채험) 2개의 유료 프로그램과 크리스마스 마을에서 산타가 되어보는 산타복 체험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메리네켓 사진관이 함께 운영된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