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스카이큐브

순천스카이큐브

스카이큐브는 순천만정원 꿈의 다리에서 순천만으로 흘러가는 동천(東川)과 순천만생태공원을 이어주는 약 4.6㎞ 구간을 왕복 운행하는 소형무인궤도열차이다. 열차는 순천만정원의 정원역과 순천만습지의 문학관역을 상공에 설치된 레일에 따라 운전자 없이 자동 운행한다. 스카이큐브는 순천만 습지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전기 에너지로 움직여서 배기가스가 없고 소음도 적다. 높게는 10m 상공을 가로지르는 스카이큐브에 오르면 발아래 펼쳐지는 순천만정원과 동천의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다. 정원역에서는 순천에코트랜스의 직원들이 승강장까지 안전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안내하며, 문학관역에서는 갈대열차가 준비되어 있어 몸이 불편한 노약자나 장애인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

홈페이지 참조요망


휴무정보

홈페이지 참조요망


체험내용

- 순천만정원~순천만습지 스카이큐브체험


유의사항

※스카이큐브 운영시간은 변동이 잦으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큐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순천만국가정원의 동문 또는 서문을 통해 입장 후 스카이큐브 정원역에서 별도의 탑승권 구매 후 이용가능합니다.
※스카이큐브는 도착역에서 내리셔서 주변 관광을 하신 후 다시 탑승해서 출발역으로 돌아오는 왕복 열차입니다.
※스카이큐브 도착역에는 순천문학관과 프랑스 낭트정원 등 관광명소가 있으며, 동천 갈대밭을 따라 1km를 걸어가면 순천만습지도 관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www.skycube.co.kr


대표번호

061-740-0600


주소

전남 순천시 강변로 435 (오천동)


상세소개

 


요금/비용 안내

일반 왕복
(일반 : 중학생 이상)
일반 편도
(일반 : 중학생 이상)
소인, 순천시민, 국가유공자 왕복
(소인 : 36개월 ~ 초등)
소인, 순천시민, 국가유공자 편도
(소인 : 36개월 ~ 초등)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