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리검은모래해변

만성리검은모래해변

여수엑스포역에서 해안도로를 타고 북쪽으로 3km쯤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이 편리하다. 길이 540m, 폭 25m 정도의 백사장과 평균수온 25℃로 따뜻해서 해수욕장으로는 최적지이다. 특히 이곳의 백사장에 깔린 검은모래는 원적외선의 방사열이 높아서 모세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돕고 땀의 분비를 촉진시켜 준다고 한다.



홈페이지

tour.yeosu.go.kr


대표번호

061-659-3966~8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만성리길 15-1


상세소개

블로그@자두(hplee8510)

 

만성리검은모래해변

  • 전라남도 여수시 만성리길 15-1
  • 주차정보 : 주차가능 (주차요금O)
  • 교통정보 : 7, 6번 시내버스 이용가능

 

블로그@자두(hplee8510)

 

이 곳은 일반 백사장과는 달리 검은 모래로 이루어져 있다. 이 곳의 검은모래는 혈액순환에도 좋아 모래찜질로도 유명하다.

 

블로그@자두(hplee8510)

 

날이 맑은 날이면 철썩이는 파도소리가 더욱 아름답게 들린다는 이 곳은 남해와 오동도를 한 눈에 전망할 수 있어서 힐링을 가득히 할 수 있다고 한다. 

 

블로그@자두(hplee8510)

 

만성리검은모래해변은 길이 540m, 폭25m 정도의 백사장과 평균수온 25℃로 따뜻해서 해수욕장으로는 최적지이며, 햇살또한 따뜻해서 모래해변에 앉아 물멍하기도 좋다. 

 

ⓒ한국관광공사

 

천천히 구경을 하다보면 배가 출출할 수 도 있는데 이 곳에는 해수욕장 뷰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식당들이 마련되어있어 노을 질때 쯤에 해물삼합 한 판을 먹으면 완벽하다. 

 

블로그@자두(hplee8510)

 

모래가 검은모래인게 너무나 신기한 부분이다. 고운입자가 아니여서 샌들, 슬리퍼를 신고와도 모래가 들어갈 걱정이 없어서 너무 좋다. 덕분에 더욱 쾌적한 느낌의 해변이다. 

 

블로그@자두(hplee8510)

 

날씨가 좋은 날에는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사람들이 가끔 보이기도 하는데 패러글라이딩 정착하는 곳이 이 곳 만성리검은모래해수욕장이다보니 종종 볼 수가 있다고 한다. 

 

ⓒ한국관광공사

 

만성리검은모래해변은 전체적으로 넓고 뻥 뚫린 곳으로 연인끼리, 가족끼리 오셔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흔하지않고 이색적인 바다를 보고싶다면 꼭 방문해보기를!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