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들꽃수목원

양평들꽃수목원

자연생태박물관은 생태계의 표본과 실물을 전시하여 생태계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영상으로도 관람할 수 있다. 자연학습체험장에는 우리나라에서 멸종되어져가고 있는 토종 야생화가 약200여종이 전시,분포되어져 있어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산 교육장이 되고 있으며 아울러 온가족이 여가시간에 즐길 수 있는 체험장으로 꾸며져 있어 우리나라의 야생화를 관찰할 수 있으며, 또한 전문가이드에 항상 상주하여 도움을 주고 있다. ?교육 및 연구, 관람을 위하여 오는 사람을 위하여 단지를 계획,조성하였다. 자연생태박물관은 산업화, 도시화로 자연과 점점 멀어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작은 공간을 마련해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 동안 책이나 도감에서만 볼 수 있었던 많은 식물들과 자연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양평 자연생태박물관에서 무한한 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다.?* 양평 들꽃 수목원 100배 즐기기! *허브정원에는 약 50여 종의 허브가 있으며 수생습지에서는 습지의 생태를 체험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수목원 한가운데 위치한 떠드렁섬, 강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강변산책로, 열대식물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열대식물원, 자녀에게 각종 식물을 연구할 수 있게 해 주는 연구소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야생화 화분, 허브비누, 압화자 열쇠고리, 토피어리 등 만들기, 천연염색하기, 물놀이체험 등 각종 체험학습을 할 수도 있다.



운영시간

매일 09:30 - 18:00


체험내용

- 손바닥정원
- 천지연&수생연못
- 허브&야생화정원
- 미로원&분재원
- 프로포즈가든
- 피크닉장
- 어린이정원
- 방갈로&팔각정
- 허브&열대온실
- 레일썰매
- 떠드렁섬
- 수상레저&모타보트
- 들꽃쿠키&커피
- 갤러리&박물관
- 아로마샵&식물샵


홈페이지

www.nemunimo.co.kr


대표번호

031-772-1800


전화번호

031-774-8777


주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수목원길 16 (양평읍)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_88__g

 

대부분의 수목원이 산림지역에 위치한 것과는 다르게 남한강이 감아 도는 들꽃수목원에서는 강변의 정취와 꽃들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양평들꽃수목원에서는 자연이 함께하는 휴식의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jy___ljy

 

야생화 단지, 허브정원, 자연생태박물관, 식물원, 연꽃연못이 있는 이곳에서 여러분의 지친 몸과 마음을 새롭게 하세요. 자연생태박물관은 생태계의 표본과 식물을 전시하여 생태계를 한눈에 보실 수 있고 영상으로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야생화 정원에는 우리나라에서 멸종되어져 가고있는 토종 야생화가 약200여종이 전시, 분포되어져 있어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시 교육장이 되고 있으며 아울러 온 가족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체험학습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jy___ljy

 

지중해의 향기 가득한 허브정원에는 각종 허브가 약50여종이 있으며 그윽한 허브향이 여러분을 아로마의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yangyang3yi

 

500평 규모의 온실에서는 로즈마리, 라벤더, 페퍼민트, 박하, 체리세이지, 바질 등 서양요리에 사용되는 여러가지 허브를 직접 손으로 만지고 향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그 밖에도 수목원 한가운데 위치한 떠드렁섬, 강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강변산책로, 열대식물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열대식물원, 자녀에게 각종 식물을 연구할 수 있게 해 주는 연구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chocolate.cookie.mom

 

특히 야생화 화분, 허브비누, 압화자 열쇠고리, 토피어리 등 만들기, 천연염색하기, 물놀이체험 등 각종 체험학습을 할 수도 있어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slowly_elly

 

곳곳에 있는 이국적인 조각과 계절꽃들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들은 자연이 만들어낸 포토스튜디오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최근 SNS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요금/비용 안내

어른 8,000
청소년 6,000
어린이 5,000
경로자/장애우/군인 6,000
양평군민 4,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