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그림

더그림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리에 위치한 '더그림'의 시작은 199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단독 다리를 건너 자리 잡은 '더그림'은 앞으로 개천이 흐르고, 뒤로는 사계절 우거진 조선소나무가 있으며 유럽식 건물이 자연과 어우러져 있다. 드라마 '메이퀸'에서 김유정의 아역시절 이덕화 회장 집이었던 이 곳은 처음에는 조금도 가꿔지지 않은 여느 농지에 불과했지만, 주인의 정성과 손길로 하나 하나 변해가기 시작했고 지금은 보는 누구라도 그림보다 더 그림같은 집이라고 말한다. 해뜨기 전에 시작된 정원가꾸기 작업은 해가 지고 나서야 끝나는 날이 많았고 건물 설계에서부터 잔디관리는 물론이고 손수 자르고, 다듬고, 심고, 뿌리고 어느 것 하나 주인의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그렇게 정성으로 가꾸어진 그림 같은 정원은 2005년부터 드라마 촬영장소가 되었고 9년째 꾸준하게 드라마, 영화, CF 촬영장소로 쓰여지고 있는데 최근에는 신의 선물, 닥터 이방인, 이민호 라인 미니드라마를 촬영했고 현재는 프로포즈 이벤트, 야외웨딩 촬영 장소로도 사용되고 있다.



운영시간

평일 10:00 - 19:00
주말 및 공휴일 09:30 - 19:30


휴무정보

수요일 영업은 전화문의



대표번호

070-4257-2210


주소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175 (옥천면)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caehyeon6872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리 단독 다리를 건너 자리 잡은 '더그림'은 앞으로 개천이 흐르고, 뒤로는 사계절 우거진 조선소나무가 있으며 유럽식 건물이 자연과 어우러져 있다. 처음에는 조금도 가꿔지지 않은 여느 농지에 불과했지만, 주인의 정성과 손길로 하나 하나 변해가기 시작했고 지금은 보는 누구라도 그림보다 더 그림같은 집이라고 말한다.

 

인스타그램 @moonwhale_travel

 

건물 설계에서부터 잔디관리는 물론이고 손수 자르고, 다듬고, 심고, 뿌리고 어느 것 하나 주인의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그렇게 정성으로 가꾸어진 그림 같은 정원은 2005년부터 드라마 촬영장소가 되었고 꾸준하게 드라마, 영화, CF 촬영장소로 쓰여지고 있다.

 

인스타그램 @ye_jeong_1

 

유럽풍의 이국적인 건물과 수목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해지며 2014년부터 카페형 미니 수목원으로 운영하게되었고 사계절 내내 많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으며 현재는 프로포즈 이벤트, 야외웨딩 촬영 장소로도 사용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caehyeon6872

 

곳곳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멋진 포토존을 만들어주며 누구나 인생샷을 찍을 수 있게 만들어준다. 이국적인 풍경 너머로 펼쳐지는 중미산과 용문산의 산줄기는 알프스 산맥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멋진 풍광을 선보인다.

 

인스타그램 @moonwhale_travel

 

더그림은 까페까지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공간까지 제공하는 완벽한 힐링공간이다. 커피와 각종 디저트를 비롯해 다양한 악세서리도 판매하고 있어 쇼핑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내부 좌석도 있지만 아름다운 정원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실외좌석이 더 인기가 많다. 

 

인스타그램 @dung.0703_

 

소형견 동반입장이 가능한 곳으로 넓은 정원은 반려견과 산책하기에 더할나위없이 좋고 사시사철 아름다운 꽃들과 다양한 수목을 강아지들과 함께 구경할 수 있어 반려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요금/비용 안내

일반 (중학생~성인, 음료 1잔 서비스) 8,000
어린이 (30개월~초등학생, 음료 1잔 서비스) 6,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