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쉬자파크공원

양평쉬자파크공원

양평 쉬자 파크는 잘 놀고 잘 쉬라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다. 오래되지 않았지만 기존의 숲을 잘 활용하여 오래된 공원처럼 조용하고 평화롭다.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


체험내용

- 관찰데크
- 백운봉등산로
- 명상의숲
- 치유전망대
- 치유숲길
- 백운봉
- 풍욕장, 쉼터
- 치유센터
- 솔쉼터
- 산림교육센터
- 솔쉼터
- 초가원
- 지여우길
- 발목풀장
- 쉬자정원
- 야외무대
- 숲솔놀이터
- 폭포
- 치유숲길
- 바람의정원
- 생태습지
- 방문객센터
- 카페(브라운스마일)
- 인공암벽
- 전망대
- 하늘숲길 학곡마을


유의사항

※ 매표소 및 입장권 후면에 기재된 이용시 주의사항을 지켜주세요
※ 쉬자파크 모든 지역은 금연, 금주입니다.
※ 불을 붙이는 등의 취사행위는 할 수 없습니다.
※ 산나물이나 꽃, 나무, 열매 등을 채취하거나 꺾으시면 안됩니다.
※ 확성기 사용, 종교행위(단체예배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반입가능물품 : 간단한 음료, 도시락, 돗자리, 사방이 뚫린 형태의 그늘막
※ 반입금지물품 : 술, 운동기구, 자전거, 텐트, 천막, 화기, 음향
※ 쓰레기는 공원 내부 쓰레기통에 분리수거해 주시고, 음식물 쓰레기는 되가져가 주시기 바랍니다.
※ 자연 그대로의 지형을 살린 공원으로 계단과 경사면이 많습니다.
※ 운동화 등 미끄러지지 않는 신발과 편안한 복장을 착용해 주세요.
※ 반려동물은 배변봉투 지참, 목줄 및 입마개 착용 후 동반 입장 가능합니다. (숙박시설(치유의집, 초가원 등)은 동반 입실이 불가능합니다)
※ 쉬자파크 안에는 편의점/매점이 없습니다. 필요한 물건은 방문 전에 미리 구매해 오시기 바랍니다.
※ 경사와 계단이 많은 곳으로 휠체어, 유모차 대여가 어렵습니다. 휠체어와 유모차는 직접 가지고 와 주시고, 조심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원 차량 주차는 공원관리소 하단 및 카페 옆 주차장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주말/성수기 이용에 불편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성수기/주말 대형차량(버스) 방문시 공원 내부 주차장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공원 내부 차량 진입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내부 시설 이용고객(숙박시설 등)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허용해드리고 있습니다.
※ 대중교통을 통하여 쉬자파크에 방문하시고 싶으신 분은 시내버스또는 택시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www.swijapark.com


대표번호

031-770-1009


주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쉬자파크길 193


상세소개

소민맘(hyehwa0056)님의 블로그

 

양평 쉬자파크공원은 용문산 자락 아늑한 품 안에 자리잡은 숲 공원으로 여러 해 동안의 준비기간을 거쳐 2018년에 완공하여 청정한 공기, 푸른 숲, 맑은 물을 배경으로 숙박과 치유, 체험과 교육이 함께하는 전국 최초의 산림문화·휴양단지 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쉬자파크공원의 치유의 숲은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증진시키귀 위하여 향기, 경관 등 산림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조성한 숲길로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치유의 숲의 기능과 산림서비스 제공을 위해 치유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온열요법, 측정 등 다양한 산림치유활동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eoEnosh(enosh_11)님의 블로그

 

유아숲체험원은 유아가 산림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함으로써 정서를 함양하고 전인적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도·교육하는 시설입니다. 유아가 숲에서 맘껏 뛰놀고 오감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는 등 전인적 성장을 위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인공시설보다는 자연체험 위주의 공간조성을 지향하며 유아숲체험원 조성과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서 형식이나 규칙, 통계와 제한은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양평산림교육센터는 2016년 6월 산림청으로부터 수도권 최초로 공식 산림교육기관으로 지정받았습니다. 대강의실, 소강의실, 체험장을 갖춘 교육동과 14실의 숙박동으로 구성되어 있어 워크숍 및 교육장소로 활용 가능하며, 학생 및 일반인 대상으로 산림교육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SeoEnosh(enosh_11)님의 블로그

 

사방이 숲으로 둘러쌓여 아늑함을 자아내는 치유의 집은 유럽풍의 건축물 외관과 잔디밭을 배경으로 다양한 꽃과 나무들이 어우러진 아담안 정원 속에서 가족, 연인과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초가원은 지붕이 풀로 덮여진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며, 쉬자파크 한 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프리미엄 숙박시설입니다.

 

 

 


요금/비용 안내

하절기 일반 2,000
하절기 초·중·고 1,000
동절기 일반 1,000
동절기 초·중·고 5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