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교천은행나무길
곡교천 은행나무길은 ‘전국의 아름다운 10대 가로수길’로 선정된 충남 아산의 명소다. 현충사 입구의 곡교천 충무교에서부터 현충사 입구까지 2.2㎞ 길이의 도로에 조성되어 있다. 350여 그루의 은행나무가 일제히 노란 빛을 내는 가을이면 평일에도 많은 인파가 몰려들고, 휴일이면 찾아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현충사를 찾는 관광객에게는 꼭 들러야 하는 필수 여행코스다. 청명한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한 노란 은행나무길은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사진으로 남겨두기에 적격이다. 봄이면 유채꽃이 피어 또 다른 멋을 선사한다.
홈페이지
대표번호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송곡리
상세소개
Instagram@ej._.ni
충남 가을 나들이 명소
곡교천은행나무길
곡교천은행나무길은 전국의 아름다운 10대 가로수길에도 선정된 충남 아산의 대표 단풍명소입니다.
Instagram@jauyeohaeng
봄이면 유채꽃이 만개하여 또 다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는 곡교천은행나무길은 하늘이 청정한 맑은 날이면 아이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가볍게 산책하며 걷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인데요.
Instagram@jauyeohaeng
현충사 입구의 곡교천 충무교에서부터 현충사 입구까지 약 2.2km에 약 350여 그루의 은행나무가 나란히 줄지어 조성되어 가을이면 장관을 연출하는 곳으로 많은 분들이 가을을 만끽하며 아름다운 황금빛 은행나무를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찍기위해 찾으시는 단풍명소이기도 하죠 : )
Instagram@leebosung69
소중한 분들과 함께 가볍게 산책하며 가을을 만끽하기 딱 좋은 곡고천은행나무길에서 예쁜 사진도 찍으며 가을 가을한 낭만과 정취를 마음껏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